오늘은 쉬어가는 의미로
재미있는 플래시 아이큐 문제풀기 게임을 올려봅니다.
아마 여기에 나오는 것들을 다 맞추면 상당히 높은 점수가 나올겁니다 ㅋㅋ
천재들만 풀 수 있는 문제 게임인 두뇌퀴즈 플래시는 바로 아래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하는건지
자세하게 설명을 드릴게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무런 준비 없이
딱 한번에 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한 테스트가 도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스샷을 보면서
추가적인 설명으로 들어가봅시다.



아쉽지만 18세 미만의 아이들은
테스트가 불가한가보네요. 그래도 재미삼아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ㅋㅋ
30문제가 나오는데 하나당 15초씩 주어지니까, 전체 문제풀이 시간은 대략적으로
450초 정도를 주네요. 분으로 따지면 약 7~8분 가량 됩니다. 따라서 문제를 풀 때마다
바로바로 넥스트 버튼을 눌러서 다음 문제를 파악해야 합니다.



1번부터 5번까지 제가 선택한 답들을
올려볼게요. 위 문제에서는 뱀으로 선택했습니다.
나머지는 다 포유류인데 뱀은 파충류? 아무튼 그거 같아서 찍었습니다 ㅋㅋ



방침을 자음 모음 다 나워서
다시 배열하면 다른 어떤 낱말로 완성할 수 있냐고 해서
오랫동안 생각해보니 압침이라는 게 말이 되더군요. 그래서 4번 했습니다 ㅋㅋ



이건 그냥 간단하세 생각해봤는데요
처음에 하얀 세모가 나왔고 다음은 검은네모, 그리고 하얀네모니까
검은 세모가 나올 차례라고 생각하여 찍었습니다. 솔직히 제 생각이 맞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이런 두뇌퀴즈 문제야말로 천재들만 풀 수 있는 문제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토마토와 옥수수, 당근은 채소에 속할 것 같고
사과는 과일종류라고 생각하여 3번을 선택했습니다.
이건 아마도 정답일 것 같네요 ㅋㅋㅋ



5번 문제도 아까 3번 문제와 동일하다고 생각하여
검은색 별을 선택했습니다. 아무튼 이런식으로 총 30문제를
풀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머리가 딸려서 그런지 두 세문제를 남기고
시간초과로 못 풀었네요 ㅎㅎㅎ



테스트 결과를 산출하는 동안에
잠시 기다려주셔야 합니다. 대략 5초에서
10초 정도 걸렸던 것 같네요.



조마조마하면서 결과를 기다렸는데
다행이 100은 넘었네요 ㅋㅋ 여러분들도 한번 집중해서
두뇌퀴즈를 테스트해본 후 높은 점수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