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을 걷다보면 가끔씩 보이는 신문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세가지 정도가 있는데요 가로수, 교차로, 벼룩시장입니다 ㅋㅋ
철로 된 틀에다가 몇장씩 꼽혀있고, 비라도 오는 날이면 젖지 않도록 비닐로
덮어놓는 경우도 봤었습니다. 우리가 보통 정기적으로 구독하는 신문도 볼만하지만
해당 지역에 맞는 일자리정보라든지 생활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길거리에 있는 신문도
상당히 유용하다고 봅니다.

근데 요즘은 인터넷만 있으면 거의 다 되는 세상이죠? ㅎㅎ
신문을 구하기 위해서 밖에 나가기 귀찮으시다면 집에서 컴퓨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벼룩시장 신문을 예로 들어서 보여드릴텐데요, 길에서 꼽혀있는 신문 그대로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천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방법을 예로 들어서 알려드릴게요.



벼룩시장 : http://www.findall.co.kr



위 사이트에 접속하면 메인페이지 우측에
지역벼룩시장 메뉴가 있습니다. 시/도 선택 메뉴에서
자신의 지역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인천지역을 예로들어서
설명드려보겠습니다.



경기도를 선택하면
그 지역 내에 있는 수많은 지역들이 나열됩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려보니 인천 지역이 있네요. 접속해볼까요?



인천 전지역 벼룩시장 페이지가 새로 떴습니다.
메인에서 왼쪽 부분을 보시면 종이신문 그대로 메뉴가 있습니다.
오늘자 신문을 한번 열어볼까요?



e-paper를 여는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 따라 로딩화면이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크롬의 경우는 위처럼 나오네요 ㅎㅎ 문의 전화번호도 있으니까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우리가 길거리에서 접할 수 있는
신문과 동일한 겁니다. 상단에서 재생버튼처럼 생긴 것을 누르면
다음장으로 넘겨가면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신문지 전체를 보니까
글자가 작아서 잘 안보이시죠?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확대 기능입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페이지를 선택해주시고
작은 글씨를 확대해서 보셨다가 다시 오른쪽 버튼으로 줄이고, 다른 페이지도
그런식으로 보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은 인천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팁으로
인천을 예로 들었는데 다른지역도 마찬가지로 대부분 서비스가 되니까 각자의 지역에 맞는
곳을 선택해서 읽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