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하다가
아주 귀여운 동영상을 하나 보았습니다 ㅎㅎ
최근에 화제가 되었던 것 같은데 저는 이제서야 보게 되었네요.
영상의 스토리는 엄마가 딸아이를 가르치는 내용인데, 모르는 아저씨가 어디 가자고 하면
안된다고 말하면서 거절해야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 아기라서 그런지
배우는 것도 재미있고 말하는 것도 정말 귀엽네요 ㅋㅋ

일단 영상을 감상해봅시다.
네이버 동영상도 있고 다음팟도 있고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유투브에 올라가있는 안돼요 애기 영상을 가져와봤습니다.



아이의 이름은 예린이인 것 같네요 ㅋ
모르는 아저씨가 까까먹으러 가자 그러면 어떡할거냐고 묻자
아이는 좋다고 대답합니다 ㅋㅋ 엄마는 다시 그럴 때에는 안돼요라고 대답하라고 가르칩니다.



이번에는 과자가 아니라 아이스크림으로
말을 바꾸자 아이는 다시 좋다고 대답합니다 ㅋㅋ 방금 배웠는데
다시 좋다고 하는게 정말 귀엽네요.



세번째로는 모르는 아저씨가 수영하러 가자고 꼬시는 말투로
다시 물어봅니다. 아기는 잠시 생각을 하더니 다시 좋다고 말하네요 ㅋㅋㅋ
아마도 이 아기는 과자와 아이스크림, 수영을 정말 좋아하나봅니다.



어쨌든 요즘 세상이 워낙 무섭다보니
안돼요 애기 영상에서 가르치는 것처럼, 모르는 아저씨 뿐만아니라 아줌마라도 
의심스러운 질문으로 자기를 데려가려고 하면 경계하고 조심하는 습관을
들여야 할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