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말이이었나요?
무슨 휴대폰 관련 대란이 있었던 것 같은데,
이통 3사가 영업정지를 앞두고 고객들을 모으기 위하여
싼값에 기기를 판매하는 시기였던 것 같은데 저는 어차피 폰을 바꿀 생각도 없었고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지도 않기때문에 큰 감흥은 없었습니다 ㅋㅋ
요즘은 진짜로 너무 중독되었다고 생각될 정도로 스마트폰을 달고 사는 것 같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휴대폰 요금 계산기에 대한 내용인데요
요금 책정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ㅎㅎㅎ



세티즌 스마트폰 요금 계산기 접속 : http://fee.cetizen.com/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이통 3사에 대하여
계산이 가능하고 그 외 통신사들도 있으니까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회사를 선택해줍니다. 저는 스마트폰 산지가 꽤 되어서 요즘 시세를 잘 모르겠더군요 ㅋㅋ
그래도 임의로 한번 작성해보았습니다.

통신사, 할부원금, 기간, 위약금 등에 대한 정보를
하나하나 입력해주세요. 위에 입력한 정보는 제가 그냥
아무렇게나 써넣어본 겁니다 ㅋ



그리고 그 옆을 보시면 위처럼
약정에 대한 정보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꽤 여러가지가 있군요.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해주시고
(스마트폰 요금 계산) 버튼을 눌러주세요 ㅎㅎ



휴대폰 요금 계산기 결과가 나왔습니다.
할부금, 요금할인, 기본료 등에 대한 계산이 나왔는데요
요금제에 따라 가격이 모두 다르네요 ㅎㅎㅎ



우측에 보이는 항목 선택을 누르면
다른 사항들에 대하여서도 결과를 산출해볼 수 있습니다.
상당히 많은 항목들이 있으니까 필요한 것들을 체크해서 확인해보세요 ㅋㅋㅋ



현재의 세티즌 휴대폰 요금 계산기는 디자인이 예전보다
업데이트 된 상태인 듯합니다. 왜냐하면 구버전 보기가 있거든요 ㅋㅋ
위 화면은 업뎃 하기 전의 모습인데 계산 방법이나 과정은 큰 차이는 없는 듯하니
원하는 화면으로 계산해보셔도 될 듯합니다.



시티즌 닷컴으로 들어가보시면
리뷰나 모임, 커뮤니티, 갤러리, 이벤트 등
스마트폰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