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각의 나라마다 장점이 있겠지만
애니매이션 만큼은 일본이 정말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ㅎㅎ
제가 가장 재미있게 봤던 만화책은 드래곤볼이었는데요 진짜 그건 보고 또 봐도
질리지가 않더군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최고의 명작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그 외에도 수많은 걸작들이 있습니다.
예를들면 슬램덩크, 원피스, 블리치, 나루토 등이 있습니다.
유명 만화들인 만큼 스토리도 길고 등장인물들도 많이 나오는데요
오늘은 나루토 등장인물 총정리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루토는 나뭇잎 마을이라는 닌자들의 마을에서
꽤나 말썽쟁이였습니다. 그리고 그와 같은학교 학생인 사쿠라, 사스케와 함께
닌자의 삶을 살아가며 다양한 모험을 하게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이 만화를
끝까지 완벽히 보지 않아서 모든 캐릭터들에 대한 소개가 좀 어려울 수도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ㅎㅎ



우즈마키 나루토는 알다시피 주인공이며, 제 4대 호카게 나미카제 미나토 그리고
우즈마키 쿠시나의 아들입니다. 우치하 사스케는 이타치의 동생이자 미코토, 후가쿠의
차남입니다. 하루노 사쿠라는 카카시가 가르치는 여성 닌자로서 사스케를 좋아했습니다.
또한 나루토와의 인연은 별로 좋지 않게 생각했지만 차츰 그를 닌자로써 인정하고
동반성장해가는 동료가 되어줍니다.

록리는 마이트 가이가 가르치는 3반의 닌자입니다.
주사가 심하고 취권의 고수이지만 평소에는 연습을 거르지 않는 성실한 인물입니다.
사바쿠노 가아라는 4대 카제카게의 삼남으로 칸쿠로의 동생이기도 합니다. 등에 모래통을
달고 다니면서 모래를 이용한 기술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하타케 카카시는 7반의 상급닌자로 하타케 사쿠모의 아들입니다.
나라 시카마루는 10반의 닌자로 시카쿠의 아들입니다. 그림자술을 사용이 특기입니다.
우치하 이타치는 후가쿠와 미코토의 장남으로 닌자 중에서도 아주 뛰어납니다.
지라이야는 두꺼비 선인이라고도 불리며 전설의 세 닌자 중 한명이기도 합니다.



휴우가 네지는 마이트 가이 담당의 3반 닌자로
히자시의 아들이며 히나타의 사촌오빠이기도 합니다.
휴우가 히나타는 8반의 닌자로 히아시의 딸이고, 하나비의 언니입니다.
네지와는 사촌관계에 있었죠? 호카게는 나뭇잎마을에서의 계급같은 개념인데
위에서는 호카게 중 한명인 사루토비 히루젠이 소개되었네요 ㅎㅎ
야마나카 이노는 아스마가 담당하는 10반의 닌자입니다. 이노이치의 딸이기도 합니다.
사루토비 코노하마루는 히루젠의 손자이며 나루토를 형제처럼 좋아합니다.



오로치마루는 츠나데와 지라이야를 포함하여
전설의 세명의 닌자중 한명으로 상당한 실력의 소유자입니다.
츠나데는 여자 닌자들에게 우상이 되고있는 최고의 치유형 닌자입니다.
테마리는 칸쿠로와 가아라의 누나로 4대 카제카게의 장녀입니다.
모모치 자부자는 안개마을 7인방 중 한명으로 주요 무기로 거대한 칼을 사용합니다.
하쿠는 얼음술을 사용하며 자부자를 위해 싸우는 닌자였지만 그를 보호하다가 사망합니다.



이누즈카 키바는 제 8반의 닌자로 자신이 기르는 강아지인
아카마루와 항상 붙어다닙니다. 그러면 아카마루에 대한 설명은
추가하지 않아도 되겠죠? ㅋㅋ 그 외에 마지막 이미지들을 보시면
여러 인물들이 있네요. 오늘의 포스팅 나루토 등장인물 총정리 제대로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그래도 나름 열심히 작성했으니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