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머니 속 이어폰 공감, 맨날 꼬여ㅋㅋ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머니 속 이어폰 공감 사진을 봐야할 겁니다 ㅋㅋ 
예전에는 한창 mp3 플레이어가 유행이었는데 요즘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음악듣기도 가능하니 오히려 음악을 듣는 분들이 더 많아졌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주머니 속 이어폰 공감 사진을 보시면 음악을 듣는 것은 좋은데 막상 이어폰을 꺼내려고 할 때에는
짜증이 날 수도 있을거란 생각이 드는군요 ㅋㅋㅋ

주머니 속 이어폰 공감


아 노래좀 들어볼까 하고
주머니에서 이어폰을 꺼냈는데 얘네들은
자기네들끼리 주머니 속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건지
엄청나게 꼬여있습니다 ㅋㅋ 일부러 그렇게 꼬여있으래도
안될텐데 정말 주머니 속에서 마술이 벌어졌나봅니다.

주머니 속 이어폰 공감


이럴 때에는 차라리 그냥
헤드셋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더 좋을까요?
그나마 머리쪽이랑 귀에 듣는 부분이 선으로 안되어 있어서
엉킬 위험이 많이 줄어들 텐데요, 헤드셋이 별로 안 땡긴다면
이 방법은 어떨까요?

주머니 속 이어폰 공감


아예 감개를 가지고 다는 거죠 ㅋㅋㅋ
약간 징그럽기도 하지만 이처럼 완벽하게
꼬임을 방지할 수 있는 이어폰 감개도 없을겁니다. 감는 것이
약간 귀찮을 수도 있겠지만요.

주머니 속 이어폰 공감


이어폰 감기의 최고봉 아이폰5 이어폰입니다 ㅋㅋ
이거 아무 생각 안하고 그냥 풀었다가는 다시 감는데만
10분 이상은 걸릴거에요. 물론 머리가 똑똑하신 분은 한번에 척
감아버리겠지만 저같은 경우는 이거가지고 씨름을 하겠죠 ㅋㅋ

주머니 속 이어폰 공감


이어폰을 감을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먼저 미국의 경우입니다. 최대한 간편하고 쉽게 감을 수 있도록
깔끔한 디자인의 감게를 선보이네요. 반면에 일본은.... 덜덜;;; 감은 실력을 보니까
손까지 정교하게 감아놓은 것이 보통이 아닌 분이네요.

주머니 속 이어폰 공감


이어폰을 감는 것도 좋은데
중요한 목적은 음악을 들을 수 있또록 귀에
꼽는 것일 거에요. 근데 귀가 너무 크다면 이어폰이 안 꼽아질텐데 어떡하죠?
어떡하긴요. 그냥 위에처럼 테이프로 붙이면 되죠 ㅋㅋㅋ

주머니 속 이어폰 공감


음악 들을 때 공감할 겁니다.
아무 생각없이 음악을 들으려고 이어폰을 꼽고
노래를 틀었는데 알고보니 볼륨이 최대로 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던 경우 ㅋㅋ ㅋ많이들 있으시죠?

주머니 속 이어폰 공감


실제로 사람 크기가 저만했다면
이어폰은 완전 빵빵한 스피커가 되어있을 지도 몰라요.
걸리버가 난쟁이들한테 이어폰을 주었다면 저런 상황이
왔을지도 모르겠군요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