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며칠 전에 나루토에 나오는
인물들에 대하여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워낙 인물들이 많아서
모두 말씀드리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나름 열심히 정리했었습니다 ㅋㅋ 이번 시간에는
원피스 등장인물 총정리 글을 작성해봅니다. 여기에서도 자잘한 인물들까지 모두 다 소개는
불가능할 것 같구요. 그냥 그림에 있는 것들이나 생각나는 대로 작성해볼게요 ㅎㅎㅎ

그 전에 먼저 이 만화에 대한 스토리를 간단히 말하자면
일단 루피는 해적입니다 ㅋㅋ 그는 동료들을 모아가며 해적왕을 꿈꿉니다.
그렇게 결성된 밀짚모자 해적단은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악당해적이 아니라
다른 해적과 싸움을 하는 스토리가 많이 나옵니다. 루피, 그리고 그의 친구들은 저마다의
꿈을 가지고 있으며 그 꿈을 이루기 위하여 바다를 여행합니다.



그럼 일단 가장 먼저 몽키 D. 루피에 대한 소개가 있어야겠죠?
그는 해적왕이라는 꿈을 가지고 있으며 몽키 D. 드래곤의 아들입니다.
현상금은 3억베리이지만 밀짚모자 해적단의 현상금은 총 8억 50베리이며 그 해적단을 이끄는
선장입니다.

롤로노아 조로는 루피의 동료중 한명으로
부선장 정도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칼을 3개 들고 다니는 것이 특징이며
완력도 세고 칼싸움을 잘합니다.

나미 역시 루피의 동료이며
항해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의 아픈 기억때문에
해적을 싫어했지만 루피와의 만남 이후부터는 동료가 됩니다. 특기는 남의 물건을
기가 막히게 훔치는 것이고, 벨메일의 귤이라는 것을 소중히 여깁니다.

우솝은 야솝의 아들로,
어느날 시롭마을을 급격하는 크로 일당을 루피가 해치워줌으로써
우솝과의 만남이 시작되었고 무언가를 만들거나 수리하는 일을 잘합니다.
별명은 거짓말쟁이 또는 저격왕이 있습니다. 해적들 중에서 유일하게 가면을 쓰고있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상디는 특징이 발차기입니다 ㅎㅎ
요리사의 손을 무기로 사용하지 않는 철학이 있으며
여자를 많이 밝히는 편입니다. 아무리 적군이라고 해도 여자에 대해서는
절대로 때리지 않는 신념을 갖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수많은 인물들이 있는데
모두 정리하기에는 시간도 많이 걸릴 뿐더러
저도 정확히 모르는 부분도 많습니다 ㅋㅋ 위에 게시한
그림도 참고해보시고 아래쪽에 올리는 인물들도 확인해보세요.







가나다 순으로 나열되어있는데
중첩이 되는 그림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피스 등장인물 총정리 글은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번에는 또다른 유명 만화를 주제로 글을 작성해봐야겠네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