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며칠 전에 원피스랑 나루토에 나오는
캐릭터들에 대하여 정리하는 글을 작성했었습니다. 유명 만화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아서 좋았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도 역시
만화에 나오는 인물들을 정리해볼까 하는데요, 이번시간의 애니매이션은 바로 블리치입니다.
스토리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함께 제가 할 수 있는데까지는 블리치 등장인물 총정리 글을 열심히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블리치의 주인공은 이치고입니다. 그는 유령을 볼 수 있는 특이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어느 날은 호로라는 악령이 그의 가족들을 위협하게 됩니다. 그는 자신의 가족을 구하기 위하여
스스로 사신이 되는 길을 선택합니다. 고교생인 이치고... 그리고 그의 동료들의 활약을
그린 만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주요 인물들에 대해서는 직접 서술을 하고
나머지는 이미지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주인공을 먼저
소개해야겠죠?

쿠로사키 이치고는 이 만화의 주인공으로 주황색 머리카락에
어렸을 때부터 영적인 감각이 뛰어났습니다. 단순히 귀신을 보는 것을 뛰어넘어
직접 느끼거나 대화까지 가능한 능력이죠 ㅋㅋㅋ 루키아와 만난 이후로는 사신의 힘을
받게되었고 여러 임무를 수행하며 수많은 사건과 모험을 경험하게 됩니다.

쿠키치 루키아는 호로가 침입했을 당시
이치고와 그의 가족을 지키려다가 무리라고 생각되자,
그에게 자신이 갖고있던 사신의 힘을 양도하였고 사신의 세계에 대하여
알려줍니다.

우라하라 키스케는 상점을 운영하고 있지만
그건 실제 역할이 아니고 사실은 현실 세계에 있는 사신에게
영적인 상품을 판매하는 역할을 하며 이치고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시다 우류는 사실 사신을 싫어하지만 이치고를 도와줍니다.
같은 반 친구이기도 하고 사신과는 다른 형태로 호로를 사냥하는 능력자이며
아버지가 매우 강하긴 하지만 좋지 않은 감정을 갖고 있어요.

이노우에 오리히메는 다소 엉뚱하지만 웃는 것을 좋아하고
공부도 잘합니다. 그런데 부모가 폭력적이라서 도망쳐나왔었으며
왕따를 당한적도 있는 불행한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도 야스토라는 중학생 때부터 이치고를 알았으며
피부도 까맣고 건장한 체격이 특징입니다. 또한 보기와는 달리
머리도 좋아서 좋은 성적을 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 다음부터 나오는 인물들은
아래 이미지를 보면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의 출처는 http://home.invil.org/wolfboss 입니다.






간단히 설명도 나와있으니까
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블리치 등장인물 총정리 글을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기 올라가지 못한
캐릭터들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더 찾아보세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