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나 휴대용 기기로 할 수 있는 것들은
정말 다양합니다. 웹서핑을 한다든지 음악감상, 그리고 동영상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집 밖에 나가면 보통 스마트폰으로 이러한 것들을 즐기겠지만 집에 있을 때에는
화면이 더 크고 조작이 간편한 컴퓨터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하나 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예전까지만 하더라도 곰플레이어를 사용했었습니다. 그런데 다음팟으로 갈아타게 된
계기가 있었습니다 ㅋㅋ 인터넷에서 고화질 3D 애니매이션을 다운받아서 곰플로 보려는데
재생이 부드럽지가 못하더군요. 약간 좀 뚝뚝 끊기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아무튼 그래서 다른 재생기를 찾아보다가
여러가지 플레이어들이 후보로 올랐습니다. 근데 제가 사용해보았던 것들 중에는
그래도 다음팟이 가장 성능도 좋고 간편하더군요 ㅋㅋㅋ



팟플레이어 페이지 : http://tvpot.daum.net/application/PotPlayer.do



링크에 접속하시면 간략한 소개와 함께
다운받을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설치 아이콘은 대략
20MB가 좀 안될 겁니다 ㅎㅎ



벌써 1.5버전까지 나왔네요.
근데 한가지 의문사항이 왜 항상 베타인지 모르겠네요 ㅋㅋ
정식버전이 있긴 한건지 몰라도 어쨌뜬 이번 버전도 사용하는 데에는
전혀 지장이 없어요 ㅋㅋ



어떠한 유틸리티라도 설치하기 전에는
약관이 있습니다. 잘 읽어보시고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ㅎㅎ



설치에 필요한 용량은 46메가 정도 되네요.
그리고 구성요소를 보시면 쓰잘데기 없는 것들도 있으니까
자신에게 필요한 것만 체크하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ㅎㅎㅎㅎ



인스톨을 할 폴더를 별도로 지정하시려면
(찾아보기)를 눌러서 설치할 장소를 찾아주세요.
참고로, 기본적으로는 프로그램파일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그리고 인스톨 과정 중에서 마지막 단계입니다.
마이피플이라는 프로그램 설치를 권유하는데요 필요 없으시면
체크를 해제 해주시고 (닫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ㅎㅎ



성공적으로 설치과정을 마치셨으면
실행해보세요. 굳이 팟플레이어를 열어서 재생파일을 열지 않더라도
자신의 컴퓨터에 있던 동영상 파일들은 기본적으로 이 플레이어를 활용하도록
설정되었을 겁니다. 

고화질 재생, 그리고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 다음팟에 대한 글이
제대로 작성되었는지 모르겠네요. 혹시라도 처음 써보시는 분이라면
제 개인적으로는 꽤 추천드릴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