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적으로 구글은 검색엔진의
갑이라고 할 정도로 점유율이 높습니다. 그리고 몇 년 전부터였나요?
크롬이 익스플로러의 사용량을 제치면서 또다시 존재의 위엄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모토로라와 유투브 인수 등 점점 공룡이 되어가는 거대한 기업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도 알사람은 다 알고있는
구글번역기라는 것이 있는데요 아마 여러 사람들의 평가에 의하면
가장 정확도가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오늘은 기본 기능외에 재미있는 몇가지를 알아보면서
구글번역기의 위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구글이나 다음,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서
구글번역기를 검색하면 바로가기 링크가 나올겁니다.
아니면 주소를 직접 입력해서 접속해주셔도 되구요 ㅎㅎ



첫번째는 비트박스 기능입니다 ㅋㅋ
사실 이거는 제가 이전에도 포스팅을 했었던 것 같은데 정말 신기하더군요.
위처럼 특정한 영어 문구들을 입력하고 스피커 모양을 눌러서 소리를 들어보면
마치 비트박스를 하듯이 신기한 소리가 나옵니다. 직접 한번 해보세요 ㅋㅋㅋ



두번째로 알려드릴 구글번역기의 위엄은 바로
정확한 욕 번역 기능인데요 ㅋㅋ 이것도 직접 해보시면 깜짝 놀라실 겁니다.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욕을 써넣고 번역을 해보았더니
영어로도 정확하게 욕이 나왔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다른 욕을 적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우리가 외국영화에서 한번쯤은 들어보았을만한
전형적인 욕이 출력되네요 ㅋㅋ 해당 영어의 의미는 인터넷 검색해보시면
감이 오실겁니다. 한국어로 입력한 의미와 거의 흡사한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알아볼 것은 바로
동요 번역 기능입니다 ㅋㅋ 제가 임의로 하나 정해서 타이핑을 해보았습니다.
퐁당퐁당이라는 노래 하시죠? 그걸 그대로 입력한 후 영어로 번역해주세요.



그리고 그 영어를 그대로 복사해서
다시 입력창에 붙여넣기를 하고 한국어로 다시 번역을 합니다.
순수한 동요가 갑자기 추리소설과 같은 분위기의 문장들로 바뀌어버렸네요 ㅋㅋ
동요는 이것 말고도 다른 것들로 해보시면 황당한 번역이 나와서 재미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ㅋㅋ
오늘의 구글번역기의 위엄 포스팅 재미있게 보셨나요? 단순한 번역 뿐만 아니라
웃음까지 선사하는 신기한 번역기네요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