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로 보는 일주일 공감

고양이로 보는 일주일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양이의 표정 변화로 알아볼 수 있는 일주일이 있어요.
사실 이건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되기라기보다는 직장인을 겨냥해서
만들어낸 고양이로 본 일주일 사진인 것 같은데요 아무튼 여러가지로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 것 같네요.

고양이도 우리의 심정을 아는 걸까요?
만약에 고양이가 직장을 다니는 직장인이라면
이해가 될 만도 합니다 ㅋㅋ 다소 충격적이긴 하지만
그래도 월요일부터 차근차근 한번 알아볼까요?

고양이로 보는 일주일


먼저 월요일입니다. 우리의 고양이가
무척이나 화가 난 모양이에요 ㅋㅋ 하긴 우리도 월요일만 되면
너무나 무기력해지니까요. 언제 또 주말이 올까 기다려지기만 하겠죠?

고양이로 보는 일주일


화요일이 되었습니다.
가장 힘든 월요일을 보냈으니
이제 열심히 일을 해보자고 마음을 먹습니다.
하지만 빨리 지나길 바라는 마음은 여전할 거에요 ㅋㅋㅋ

고양이로 보는 일주일


일주일의 절반 부분인 수요일아 왔어요.
이제 반 왔으니 지칠만도 하죠 ㅋㅋ 고양이는
입가에 웃음을 잃었습니다 ㅋㅋㅋㅋ

고양이로 보는 일주일


목요일정도 되면 이제 살만합니다.
피아노도 치고 취미생활도 즐기면서 하루빨리
주말이 오기를 기다려야죠 ㅋㅋㅋ

고양이로 보는 일주일


불금입니다.
금요일은 역시 칼퇴를 해주어야죠.
약속도 잡고 초스피드로 친구들이나 애인을 만나서
마음껏 놀아주어야 합니다. 저 고양이 정말 진지하게 날아가네요 ㅋㅋㅋㅋ

고양이로 보는 일주일


불타는 금요일은 지났지만
불토가 남았어요. 신나게 놀아봐야죠!!
하지만 꽐롸는 조심합시다. 고양이가 개가 되는 수가 있어요.

고양이로 보는 일주일


너무 놀았나봐요.
일요일은 역시 만신창이가 되어버리는 요일이네요.
그것보다도 다음날이 월요일이라는 엄청난 사실을 자각했을 때
더욱 멘붕이 오는 법이죠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캐릭터로 알아본 일주일입니다.
고양이 못지않게 표정 변화가 아주 리얼하네요.
직장인이처럼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도 주말이 기다려지는 것은
마찬가지일 거에요 ㅋㅋㅋ



이분은 조금 의아한 것이
금요일이 가장 지쳐보이네요. 하긴
회사의 문밖을 나가기 전까지는 우울하겠죠 ㅋㅋㅋ
아무튼 오늘도 수고하시는 모든 직장인분들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