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슬림형 김밥, 진짜가 나타났다

초슬림형 김밥을 포착한 사진이
인터넷에서 화제입니다. 초슬림형 김밥이라는 제목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사진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있는데요
우선 일반적인 김밥의 모습을 먼저 확인해볼까요?



그리고 이것이
화제의 초슬림형 김밥입니다.
지금바로 초슬림형 김밥을 공개합니다.

초슬림형 김밥


보시면 알겠지만
초슬리형 김밥의 김의 두께를 잘 확인해보세요 ㅋㅋㅋ
초슬림형으로 썰은 김밥을 들고있는 나무젓가락보다도
더 얇아보이는데 저만 그렇게 보이는 건가요? 아마 실제로도
정말 얇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재미난 김밥 사진좀 더 볼까요?



이건 해골김밥입니다 ㅋㅋ
어쩌면 저렇게 리얼하게 표현을 했는지
좀 웃기기도 하고 재밌네요. 이빨 부분은 당근으로 한 것 같은데
눈은 뭘로 한건지 모르겠군요.

초슬림형 김밥


이건 김밥이 아니라 뇌밥이여 ㅋㅋ
김밥을 말았다고 하기보다는 예술을 했다고 봐도 될 정도로
정말 정교하고 세밀합니다. 근데 신기하긴 한데 왜 먹고싶지는 않은걸까요.
너무 뇌 같아서 좀 거부감이 들기도 하는군요 ㅋㅋㅋ



이번에는 김밥으로 사람 얼굴을 데코레이션 했네요.
자세히 보면 오바마의 얼굴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이것 참 오바마 대통령이 보면 깜짝 놀라겠는데요 ㅎㅎㅎ

초슬림형 김밥


편의점에서 김밥 사보셨는지 모르겠는데
천원짜리였나요? 그런거 한번 잘못사면 위 꼴 납니다 ㅋㅋㅋ
그냥 김 밥이네요. 속에 뭐가 들어있는 것 같긴 한데 제 눈에는
그냥 당근밖에 안보이네요 ㅋㅋㅋㅋㅋ



아 맞다, 햄 넣었어야 하는데
기왕 말아놓은거 한겹만 더 싸서 햄만 집어넣자는 심정으로
만든 옵션 햄 김밥입니다 ㅋㅋㅋ 햄을 정말 좋아하는 분이 말았나보네요.
다시 풀어서 싸기는 귀찮고 햄은 같이 먹고싶고 하다보니 기발한 아이디어가
저런 김밥을 만들어냈군요.

초슬림형 김밥


뭔가 이상한거 없나요?
자세히 살펴보세요 ㅋㅋ 중간에 소고기김밥...
아니 소 거기 김밥이 있습니다. 읔;;; 만약에 저게
오타가 아니라는 반전이 있을 시에는 다시는 저 가게 가지 않을거란
생각이 밀려오네요 ㅋㅋㅋㅋㅋ



내 입맛에 맞게
내가 원하는 것만 넣어서 만들어먹을 수 있는
셀프 김밥!!! 근데 재료가 좀 부실한 거 같기도 하고 ㅋㅋ
저는 그냥 만들어져있는 김밥 먹을렵니다.

초슬림형 김밥과 재미있는
김밥사진 잘 보셨나요? 무더운 여름인데
김밥 싸서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곳으로 소풍을 가보는 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