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나름 재미있었던
플래시게임 사이트가 있었습니다. 미리스토리라고 하여
다양한 종류의 플래시를 제공하곤 했었는데 요즘 그 홈페이지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 게임 좋아하시던 분들은 이미 주소를 다 알고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일단 크롬에서 접속해보도록 할게요.



해당 주소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옵니다.
그리고 새롭게 추천해준 co를 뺀 주소 또한 접속해도
없는 주소로 나옵니다. 그럼 혹시 브라우저의 문제 때문일까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익스플로러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상황은 여기도 마찬가지입니다 ㅋㅋ
아마도 주소 자체가 없어졌나봅니다. 시리즈가 참 많았는데
없어졌다니 정말 아쉽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완전히 해보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몇 몇 시리즈에 대해서 플래시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스토리 홈페이지 (블로그 주소) :
http://blog.naver.com/miri_story



독립적인 사이트는 아니더라도
네이버 블로그를 열어둔 것이 있었습니다.
물론 이곳도 지금은 운영되지 않는 걸로 보이지만 몇가지 게임은
블로그에 올려놓은 것이 있더군요 ㅎㅎ



카테고리에 들어가서 (게임) 부분을 찾아서 들어가면
각각 2개씩 총 네 개의 플래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단순하긴 하지만
재미있는 게임들이네요 ㅎㅎ



그 외에 다른 시리즈를 즐기시고 싶다면
포털사이트에 미리스토리 게임하기 정도로 검색해보시면
블로거들이 올려놓은 것들이 꽤 있습니다. 미리스토리 홈페이지가 없어져서
이런 식으로라도 플래시를 즐기는 방법밖에는 없을 것 같네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