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컴퓨터로 작업을 많이 하는만큼
특히 행정직이나 사무직같은 경우 거의 pc 앞에 있는 시간이
많을겁니다. 일이 널널할 경우는 별로 상관없겠지만 이것저것 막 쌓이다보면
자기도 모르게 깜빡하는 경우가 생기곤 할텐데요, 그럴때 타이머나 알람과 같은 것들을
컴퓨터에 해놓으면 일하기가 좀 더 수월할 거라고 봅니다.

오늘은 네이버에서 이용해볼 수 있는 다양한
네이버 알람 유틸들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사실 이런 것들 전체를 소개한다기보다는
프로그램을 찾아내는 방법을 알려드린다고 하는 것이 더 맞는 말 같습니다 ㅎㅎ
일단 네이버 창을 열어주어야 겠죠?



검색창에 네이버 자료실 또는
소프트웨어 정도로 입력해서 보시면 바로가기 링크가 나올겁니다.
주소를 외워놓고 직접 접속을 하셔도 됩니다. 예전에는 자료실이었는데
언제부터인지 소프트웨어로 이름이 바뀌었더군요 ㅎㅎ



여기 들어가보시면 수많은 프로그램들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거의 대부분이 프리웨어이기 때문에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검색창에 우리가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알람) 이라고 입력해서 네이버 알람 검색결과를 살펴봅시다.



알람과 관련한 프로그램들 중에서
최근 일주일동안 가장 많이 다운받은 소프트웨어가 소개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았다는 증거겠죠? ㅎㅎ 이 중에서 아무거나 하나 골라서
이용해보셔도 되고 아니면...



전체 부분으로 가서 더 많은 소프트웨어를
살펴보셔도 됩니다. 알람에 대한 전체 검색결과는 총 104개가 나와있네요.
이건 차후에 업데이트를 통해서 줄어들거나 늘어날 수 있는 수치일 겁니다 ㅎㅎ



제가 임의로 하나 골라서 들어가보았습니다.
해당 유틸의 스크린샷과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다운받을 때
로그인을 해야 초고속이라고 하긴 하는데 솔직히 용량이 작거나 가벼운 프로그램은
로그인 안해도 금방 받아집니다. 네이버 알람 유틸들 찾아보는 방법 어렵지 않죠?
이런 식으로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활용해서 검색을 통해 찾아보시면 아주 쉽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