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연자실 개구리 포착 사진

망연자실 개구리 포착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날 개구리들은 어떻게 비를 피할까요?
망연자실 개구리 포착 모습을 보면 그 해답을 알 수 있을것만 같습니다 ㅋㅋㅋ
옛날 우리 선조들은 동물들의 행동을 보면서 날씨를 예측하곤 했다는데요,
그 중에서도 비가 올 것을 예측하기 위해서 본 동물들을 보면...
제비가 땅바닥 가까이에서 날거나, 지렁이가 땅 밖으로 기어나오거나,
개구리가 울면 비가 올거라는 징조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예측은 그렇다고 치고 실제로 비가 오는 날에
개구리는 어떤 모습으로 있을까요? 많은 모습들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망연자실 개구리 포착 이미지를 보면 절로 웃음이 나올 것 같군요.

망연자실 개구리 포착


이것 참 이 개구리는
비 맞는 것이 싫은건지 즐기는 건지 모르겠네요.
표정을 보면 참 흐뭇한 모습을 하고 있는데 진실은 저
개구리만이 알고있겠죠 ㅋㅋㅋㅋ

망연자실 개구리 포착


이 작은 개구리는 정말로
비가 싫어하는 티가 납니다 ㅋㅋ 자신보다 커다란 잎으로
어떻게든 비를 피하려는 모습인데요. 제가 대신 들고있고 싶어지는
사진이군요 ㅎㅎ 빨리 비가 그쳤으면 좋겠습니다.

망연자실 개구리 포착


비가 오지 않는 날에는
우리의 개구리도 휴식을 즐겨야죠 ㅋㅋ
배가 차가우면 체하니까 배는 좀가리고 낮잠이라도
자야겠어요. 두다리 쭉 펴고 아주 평온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개구리 입니다. ㅋㅋㅋ



이제 쉴거 다 쉬고 일어나는 건가요?
그러고보니 개구리는 손가락이 세개인 것도 있고
네게인 것도 있네요? 세개든 네개든 저 개구리는 정말
누구하나 부러울 것 없이 자신만의 휴식시간을 가지고 있네요 ㅋㅋㅋ



이 개구리는 뭐죠?
왠지 문방구 앞에서 500원짜리 넣고
뽑기를 돌리면 나올 것만 같은 인형같은 개구리네요.
살아있는 것 같긴 한데 정말로 색깔이 신기하긴 합니다.



엄청난 착시현상 개구리 ㅋㅋ
그냥 귤구리라고 하는게 맞을 것 같아요.
귤 껍데기에다가 개구리 모습을 합성한 것 같은데
정말 기술력 하나는 끝내줍니다. 어떻게 한건지 저도 한번 배워보고 싶네요.



개구리 중사 케로로 실사판 ㅋㅋㅋㅋㅋㅋ
실제 캐릭터보다는 약간 뚱뚱한것 같긴 하지만
케로로의 모자를 쓰고있는 걸 보니 이건 진짜네요 ㅋㅋ
여기에다가 말까지 하면 완전 인증인데 과연..?

망연자실 개구리 포착


나의 마지막 희망!!
이 손을 놓으면 개구리는 바닥으로 떨어지고 말 거에요
하지만 걱장하지 마세요. 이 사진에서는 영원히 이 모습으로 있을테니 ㅋㅋ
정말로 바닥으로 떨어졌을까요? 1초 뒤가 궁금해지는 사진이네요.

망연자실 개구리 포착 사진과
재미난 개구리 이미지 모음 잘 보셨나요?
요즘은 개구리 보기도 힘드네요. 얼마 전에 낚시하러 갔다가
한마리 봤었는데 그놈은 가까이 내가 가까이 가도 도망도 안가더군요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