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들은 방문자수에 민감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키워드를 선별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가끔가다보면 좀 어이없는 말들이 조회수를 상당히 많이 가져가는 경우가 있어요 ㅋㅋ
오늘 제목으로 써놓은 세훈 인스타그램 혜리 라는 키워드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그렇다고 제가 낚시하거나 할 생각은 없구요, 저도 저게 왜 떴는지 궁금해서 여기저기
찾아보았는데 뚜렷한 사건이라든지 루머라고는 없었습니다 ㅋ

일단 인스타그램이 뭔지 아시나요?
이거에 대한 설명이 우선이 되어야할 것 같네요.
Instagram은 일종의 SNS라고 해야할까요? 암튼 온라인으로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건데 페북이나 트위터같은 곳이라도 연동이 되어서
실시간으로 이미지를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근데 이 서비스에서
걸스데이의 혜리와 엑소의 세훈 사이에서 뭔 일이 있었던 걸까요?
별로 문제 될 사건은 없었고 그저 이 둘이 서로 친추를 한 사이라는 것?
근데 그정도는 일반인들이나 연예인들이나 얼마든지 할 수 있는 정도 아닌가요?
정말 별게 다 인기 키워드가 되네요 ㅋㅋ



솔직히 엑소가 요즘 인기가 많다보니
사소한 거 조금이라도 있으면 화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사생팬 이야기 보니까 정말 소름이 돋을 정도의 에피소드들도 많던데요,
그런건 좀 자제했으면 좋겠습니다.



혜리는 이전에 토니안의 연인으로
화제가 된 적이 있었죠? 근데 솔직히 나이차이가 너무 났었습니다.
지금은 헤어진 걸로 아는데 암튼 걸스데이의 혜리도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ㅎㅎ
하여간 세훈 인스타그램 혜리 사건은 그냥 이 둘이 친추를 했다는 걸로
마무리를 지어야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