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는 사람보다 정확하고 완벽해보이지만
때로는 오류를 일으키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웹서핑을 하다가
재미있는 것을 보았는데요 ㅋㅋ 키키보보드드가가이이상상해해요 라는 문제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이 글을 많이 올렸더군요. 먼저 네이버부터 살펴보면...



지식인에 올라온 질문들이 상당합니다 ㅋㅋ
여기 말고도 카페나 블로그, 웹문서 등에서도 이와 유사한 질문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다음으로 넘어가볼까요?



여기도 상황은 마찬가지인 것 같네요 ㅋㅋ
지식인에는 네이버보다는 적지만 기다 카페나 블로그, 게시판 등에서는
여러 질문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질문을 올리신 분들이 과연
정말로 키보드에 문제가 생겨서 도와달라는 요청을 했을까요?
저는 아니라고 생각하네요 ㅋㅋ 그 이유에 대한 제 생각을 말씀드릴게요.

같은 글자가 두번씩 쳐진다는 것은
키보드의 버튼 각각이 두번씩 눌린다는 말입니다. 그런데 키키보보드드가가이이상상해해요 라고
입력하기 위해서는 (ㅋ) 다음에 (ㅣ) 를 눌렀다는 건데... 만약 정말로 키보드가 두번씩 둘린다면
ㅋ키ㅣㅂ보ㅗㄷ드ㅡㄱ가ㅏ... 이런식으로 써져야하지 않을까요? 왜 하나의 글자가 완벽히 작성이 된 후에야
그 글자가 또다시 반복되는 형태로 글을 작성하는 건가요 ㅋㅋㅋ 고의성이 다분히 보입니다.

그런데 혹시라도 정말로
문제가 생기진 분들을 위해 제가 한가지 팁을 드립니다.
임시 방편으로 화상키보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Ctrl + R 키를 눌러서
실행창을 열고 osk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거나,
키보드문제로 입력이 불편하신 분들은 직접 경로를 타서
열어주시기 바랍니다.



화상키보드가 열렸습니다.
여기서는 화면에 마우스로 타자를 눌러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문제해결은 되긴 하겠는데 입력하는데 시간이 좀
많이 걸릴 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ㅋㅋ



컴퓨터에 뭔가 이상이 보일 때
해볼 수 있는 가장 원초적인 방법은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는 건데요 ㅋㅋ
키보드 문제가 지속될 경우에는 as를 불러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