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는 자체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네이버의 검색엔진 시스템은
엉터리같은 부분이 많다고 생각하지만 부가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보기좋고 편리하게 제공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 포털을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ㅋㅋ



제가 저번에 스탑워치 관련해서
네이버 타이머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포털에서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었는데요, 일단 그 방법을 알아볼까요?



검색창에 위처럼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컨텐츠 검색으로 타이머가 나옵니다.
시간설정 후 스타트 버튼을 눌러서 활용해주시면 되는데요,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시간이 완료된 후에
소리가 안난다는 점이었습니다 ㅋㅋ 그냥 위처럼 끝나고나면
알림창만 나오고 별다른 알람이 없습니다. 그런데 네이버 타이머 소리가 원래부터
나지 않았던 건 아닙니다.


고양이 손상단 카페 게시글 : http://cafe.naver.com/roholic/51


위 링크를 들어가면
예전 버전의 타이머에 대하여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기억하고 있는 모습이
바로 이런 형태 아니었나요? ㅋㅋ 개편된 후로 소리가 나지 않아서
불편하셨던 분들이 이용하시기에 적합한 것 같네요 ㅎ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요리 및 운동, 약먹기에 대해서 시간이 미리 정해져있기도 하고
직접 화살표 버튼을 눌러서 셋팅해주신 후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셔도 됩니다.



시간이 모두 지나면 소리가 나는데요
다른 작업을 하고있다가도 이 소리를 듣고
금방 알아차릴 수 있겠죠? ㅋㅋ 개인적으로는 네이버 타이머 소리 나는 버전이
현재 툴보다 더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