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연 손나은

뉴스연예 2014. 6. 5. 11:55

연예인들 중에는 서로 닮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강동원과 주원, 박한별과 전지현, 조인성과 정우성 등 여러명이 있는데요
오늘은 진세연 손나은 이 둘의 싱크로율을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ㅋㅋ 일단 인물에 대한
소개부터 해볼게요.



진세연은 94년생으로 올해 21살이네요.
키는 167로 나와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크군요.
그리고 소속사는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이고 중앙대 연극영화학과를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데뷔는 2010년도에 한 것 같네요.



제가 가장 최근에 본 작품중에서 진세연이
등장했던 작품은 감격시대였습니다. 신정태 역할을 맡았던
김현중의 여친으로 나왔었죠? 거기에서도 정말 예쁘게 나오더군요 ㅎㅎㅎ



진세연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아마도 시상식에서인 듯 한데 드레스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진세연 손나은 닮은꼴을 확인하기 위해서
이번에는 손나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알았는데 진세연과 동갑으로
94년생이군요 ㅎㅎ 키와 몸무게도 서로 비슷하네요.
여자 가수 그룹 에이핑크 멤버중 한명이며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에 있습니다.
데뷔는 2011년도에 했고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했었습니다.



특히 우리결혼했어요에서의
태민의 가상 아내로 나왔을 때가 기억나네요.
동글동글한 이목구비 때문에 그런지 정말 귀여운 것 같습니다.



진세연 손나은 둘다 정말 훌륭하고
예쁜 연예인들이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손나은이
조금 더 예쁘네요 ㅋㅋ 근데 어디까지나 제 소견이니까 그냥 넘어가주시고
만약 이 둘을 실제로 본다면 둘 모두에게 반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