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를 토대로 만든 플래시게임의 종류가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지만 레바의모험은 아주 성공적이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요즘에도 이거 하는 사람들 꽤 있는걸로 아는데 1탄 깨고나서 암호를 몰라서 당황하셨던
분들도 있을겁니다 ㅋㅋ 오늘 레바의모험 암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게임도 아래에
첨부해보았으니 즐겨보실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용량이 다소 커서 로딩시간을 좀 기다리셔야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재미가 있어서 후회하지는 않을거에요 ㅋㅋ 그럼 대략적인
방법과 함께 1탄 클리어 후 암호가 나오는 부분까지 스크린샷을 보면서
함께 알아봅시다.



옵션설정부터 알아볼게요. 시작하기 전에
연습모드로 들어가서 트레이닝을 먼저 해보세요. 화면의 우측 상단에 보시면
메뉴가 있습니다. 거기서 옵션으로 들어가시면 볼륨, 화질, 자동저장 옵션을
설정하실 수 있어요.



조작키는 상당히 많은 편인데요
무빙과 기본스킬같은 것들을 제외하면 나머지는 거의 다가
스킬과 관련한 키이므로 키보드의 알파벳을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ㅋㅋ



연습을 모두 마치셨으면
실제 게임속으로 들어가봅시다. 난이도가 나오는데 이지모드가 가장 쉽지만
어려운 모드로 해도 장점이 있습니다. 몬스터들이 강력해지는 대신 얻는 돈이나
드랍률이 증가하는 것이죠 ㅎㅎ



스테이지1은 고블린의 숲입니다.
여기에서는 일단 레바의모험 암호 때문에 문제가 되지는 않아요 ㅋㅋ
그냥 스킬들 사용해가면서 고블린들을 처치해줍니다.



그리고 그들의 보스인 것처럼 보이는 고십장을 처치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가는 길을 안내해주는데 여기에서 암호에 대하여 언급을 합니다.
아수라를 지나야만 헨돈마이어로 갈 수가 있는데 아수라가 암호를 요구한다고 하네요.



일단 클리어해주시고, 스테이지2인 헨돈마이어 입구로 갑니다.
좀전에 고십장이 예고했던 것처럼 암호를 요구하는데요 여기에서 레바의모험 암호는
바로 439 입니다.



단번에 맞춰서 대검수라와 결전을
펼쳐주시면 돼요 ㅋㅋ 그리고 이 이후로는 별도로 암호를
입력해야하는 스테이지는 없으니 여기만 잘 넘겨주시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