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학할 때 부모님 모습, 완전 신났어ㅋㅋ

개학할 때 부모님 모습은 어떨까요?
원래 여름방학기 짧다지만 어느새 달콤했던
방학이 가고 벌써 개학 시즌이 돌아왔네요 ㅋㅋ
개학할 때 아이들과 부모님 모습은 과연 어떨까요?
한번 예상을 해보세요ㅋㅋ 그 예상은 했지만 그것보다 더더욱 심하게
좋아하시는 개학할 때 부모님 모습이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ㅋㅋ

개학할 때 부모님 모습


와 개학이다!! 엄마는 신났습니다.
반면에 아이들은 잔뜩 심술이 났습니다.
오른쪽에 두 아이는 그나마 고개를 들 힘이라도 있지만
가장 왼쪽에 있는 아이는 결국 좌절하고 말았어요 ㅋㅋ
개학할 때 부모님은 저런 모습을 하나보네요. 국경을 넘어서
우리나라든 외국이든 이건 공통된 반응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학할 때 부모님 모습


엄마 혼자 신났으니, 이제 아빠도 만나야죠 ㅋㅋ
부모님은 저 멀리 아이가 학교에 가는 스쿨버스를 타는 모습을 보며
축배를 들고 있습니다. 드디어 참고 참았던 개학이니까
서로 하이파이브라도 해야죠 ㅋㅋㅋ

개학할 때 부모님 모습


아이들은 학교에 가기 싫다고
매달려보지만 엄마는 가차없습니다. 개학을 했으면
학교는 꼭 가야만 하는 곳이니까요 ㅋㅋ 다리에 매달리는 모습이
안쓰럽네요 ㅋㅋ 하지만 며칠만 지나면 후유증이 사라지고 금방
친구들과 어울릴수 있을거에요.



아이들에게 특별한 능력이 있다면
이 함정카드를 발동할 거에요. 개학식이니까 학교로 와라 라는
효과를 무효로 만들다니 ㅋㅋ 근데 저 학교 보니깐 엄청 잘 만들었는데요??
저런 학교라면 저같으면 그냥 다닐 거 같은데 ㅋㅋ 학교가 너무 좋다는
함정이 있네요 ㅋㅋ



함정카드고 뭐고

요술을 부리는 카드캡터 체리마저
저렇게 좌절할 정도면 개학은 어쩔수 없는 운명인가 봅니다.
이제 꿈도 없고 희망도 없어요 ㅋㅋㅋ 괜한 기대는 안하는게 좋아요.



개학을 하면 저렇게 쩔어버릴 수밖에 없어요 ㅋㅋ
근데 이 캐릭터 덧글에 자주 보이던건데 ㅋㅋ 실제 만화 주인공인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볼때마다 너무 웃김 ㅋㅋㅋ



젠장... 개학이라니 ㅋㅋ

방구석에 앉아서 우울증이 걸려버릴 것만 같아요.
근데 부모님들이 한가지 알아야 할 것이, 아이들이 학교를 너무 가기 싫어하면
왕따나 학교폭력도 의심해봐야한다고 하네요. 아이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시길 바래요.



마지막 사진은 훈훈하게

스쿨버스로 마무리하면서 개학할 때 부모님 모습 포스티을
마치도록 할게요 ㅋㅋ 개학하신 부모님들 축하드리고, 아이들도
빨리 학교생활에 다시 적응해서 즐거운 학교생활 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