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안한지도
꽤 오래되었네요. 시즌2 까지만 하더라도 거의 매일같이
했었던 것 같은데 덕분에 실력은 많이 늘었던 것 같지만 게임하는 시간이 좀 아까워서
조금씩 시간을 줄이다보니 아예 안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그래도 가끔씩 친구들 만나서
겜방 가면 즐기곤 합니다.

근데 인터넷상에 유행하는 말들 중에서
아 잭스하고 싶다 라는 말이 있더군요. 물론 롤이 대세라서 롤과 관련된 다양한
인기있는 말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왜 굳이 잭스를 하겠다는건지 궁금해졌습니다.



보통 잭스 하면 위와같은
캐릭터를 생각하게 됩니다. 주로 탑이나 정글을 많이 도는 것 같은데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ㅎㅎ 아무튼 오늘의 제목과 관련한 동영상을 찾아서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유튜브 영상입니다 ㅋ



대략 2분에서 3분 사이정도 되는 동영상입니다.
처음에는 잠깐 이해가 안 될 수도 있지만 계속 보다보면
웬만한 센스를 가진 사람들은 다 이해하실 겁니다 ㅋㅋㅋ



처음 시작은 잭스가 아리와 애쉬를
처치하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공교롭게도
둘 다 여캐릭인데요 ㅋㅋ



여러분들은 현재 잭스를 하고있느냐고
묻고 있습니다. 물론 LOL에서의 캐릭 중 한명을
지금 하고있느냐고 물어보고 있는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해설자가 나오더니
갑자기 아 잭스하고 싶다를 남발합니다.
그냥 캐릭 골라서 하면 될텐데요 ㅋㅋ 그 잭스가 아닌가요?



그리고 이 장면이 바로 결정타입니다.
잭스를 해본적이 없다는 25세의 이 분은 바로
마법사입니다 ㅋㅋ 보통 여친이 아주 오랫동안 없으면
법사가 된다고들 하죠.



하지만 잭스는 롤만 된다면
언제 어디서든 쉽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음란마귀 씌이신 분들은 이미 다 이해했을 거라고 생각하구요
아무튼 별의 별 영상들이 다 있네요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