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태연과 열애설이 터져서
큰 화제가 되었던 엑소의 멤버 백현의 이야기가 뜨거웠습니다.
알고보니 실제로 연애를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연예인들도 사람이니까
이성에 대한 감정이 있겠죠 ㅎㅎ 아무튼 오랫동안 좋은 사랑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그건 그렇고 태연이 아닌 이유비가 백현과 함께
검색어에 올랐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하여
이유비 백현 무릎 사건에 대해 파헤쳐보았습니다.



이유비는 견미리의 딸로 유명한데요
그것보다도 아주 예쁘고 귀여운 외모, 거기다가
노래까지 잘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90년생으로
싸이더스HQ 소속에 있으며 탤런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럼 백현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SM 소속사의 엑소 멤버중 한명으로 92년생이고
역시 귀여운 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연상의 여인인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도 소유하고 있네요 ㅎㅎ

아무튼 그 둘이 화제가 되었던 이유를 알고보니
SBS 인기가요에서부터 이야기를 시작해야겠습니다 ㅎ



편성표를 보니까 일요일 3시경에 시작하는
SBS의 가요 순위 프로그램이네요. 물론 가수들의 춤이나 노래도
들어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가수들이 준비하는 중간중간에 사회를 볼
진행자들도 필요하겠죠?



진행에는 이유비와 백현, 광희와 수호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슬슬 느낌이 오시죠? ㅋㅋ 이들 네명은 진행을 재미있게 하기 위해서
간단한 퍼포먼스같은 것도 하는데 여기에서 이유비 백현 무릎 사건이 터진겁니다.



그렇다고 심한 사건은 아니고 그냥
넷이서 특정 포즈를 취하다가 이유비의 무릎이 백현의 주요 부위로
가까이 가는 다소 민망한 장면이 연출된 것이죠 ㅋㅋ



움짤로 보시려면
위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의도된 것은 아닌 거 같은데
좀 재미있는 장면이네요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