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는 사람 중 한명은
겨드랑이에서 악취가 좀 심해서 가까이만 가도
냄새가 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스스로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것 같네요 ㅎㅎ

근데 남자들보다도 여자들이
겨드랑이에 신경을 더 많이 써야 할겁니다. 다른 건 몰라도
요즘은 거의 다 제모를 하는 것 같은데요 솔직히 털이 있는 것보다는 없는 게 더
보기 좋더군요 ㅋㅋ



아무튼 이런 얘기는 그만하고
오늘의 주제인 도복순 겨드랑이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아프리카 티비의 비제이 중에 한명은 도복순은 귀여운 외모와 재미있는
방송진행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 방송을 시작한지
꽤 오래 된 걸로 알고있습니다.



유명 비제이들은 생방송 도중에도
시청자들이 많지만 이미 지난 방송분이나 팬들이 편집한 영상들도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그 중에서 이번시간에는 도복순 겨드랑이 드립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한번 보실텐데요, 말하는게 재미있네요 ㅋㅋ




아프리카 영상에서 퍼가기가 허용되어있길래
소스를 가져와서 제 블로그에 붙여보았습니다. 재생 버튼을 누르면
영상이 플레이됩니다.



처음에는 광고가 나오지만
잠시 후 Skip 버튼이 생성되기때문에 광고를 보기 싫으신 분들은
그냥 넘겨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도복순 겨드랑이 방송의 상황은 이렇습니다.
자꾸만 팬들이 겨드랑이에 대하여 이야기하거나 보여달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 주제로 방송을 하다가 여러 말들이 나오네요 ㅎㅎ 그리고 중간에 끊겨서 나오는 걸 보니
아마도 특정 부분만 이어붙여서 편집한 것 같습니다.



중반 이후가 좀 재미있는데요
겨드랑이에 날개가 있냐고 물어보니까 검은 날개가 있다고 하면서
여름에는 뽑아줘야 한다네요 ㅋㅋ 겨털을 날개로 비유한 듯 합니다 ㅎㅎ
아무튼 앞으로도 재미있게 방송 하시고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