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로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특히 최신노래같은 경우는 음원을 구매하지 않으면 듣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음악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의 블로그에 방문해보면 자동으로 최신 음악들이
흘러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최신 노래 모음 블로그 세 곳을 소개합니다. 실제로
제가 자주 방문해서 음악을 듣는 곳이기도 합니다 ㅎㅎ

한가지 주의사항은 제가 소개할 곳들은 모두
네이버 블로그이기 때문에 엑티브 엑스 설치가 가능한 익스플로러에서만
플레이어가 재생됩니다. 크롬에서는 재생이 안되더군요 ㅋ



첫번째는 여우비 블로그 라는 곳입니다.
검색창에 제목 그대로를 입력하고 검색해주시면
사이트영역 맨 위에 나옵니다.



보통은 방문 하자마자 노래가 나올겁니다.
혹시라도 active x 설치를 안하신 분들이라면 플레이어 부분에서
설치 버튼을 눌러주면 대략 1~2초 내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여우비 블로그 같은 경우는
화면 상단 왼쪽 부분에 플레이어 제어기가 있습니다. List 메뉴를 누르면 임의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노래를 선택해서 들으실 수 있어요 ㅎㅎ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최신 노래 모음 블로그는
음악집합소라는 곳입니다. 여기는 방문자가 상당히 많은 블로그인데요
하루에 몇 만명씩 매일같이 들어오더군요. 그만큼 음악 분야에서는 인기가 좋은
곳인가 봅니다. 검색창에 입력 후 맨 꼭대기에 나오는 블로그를 접속해줍니다.



이번에도 역시 제어기는
화면 상단 왼쪽 부분에 있습니다. 좀전과 마찬가지의 방법으로
리스트 버튼을 눌러서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선택하여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델비의 음악플레이스 라는 곳인데요 역시 사이트 소개에
맨 위에 검색이 됩니다. 들어가셔서 노래를 들어주시면 되는데요 ㅎㅎ



이번에는 상단 왼쪽 꼭대기가 아닌
왼쪽 프로필소개 부분의 위쪽에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노래 선택해서 듣는 방법은 이제 설명 드리지 않아도 되겠죠? ㅎㅎ

오늘 소개드린 세가지 블로그는 최신 노래 모음 블로그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것 같네요. 그럼 이번시간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