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티비의 유명 비제이 중에 한명인
도복순은 요즘까지도 많은 애청자들이 있고 팬분들도 많은 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도 가끔 아프리카를 들어가서 방송을 볼 때가 있는데
이분이 일단 캠을 켜고 방송을 하고 있으면 항상 많은 시청자들이 있더군요 ㅎㅎ

게다가 다른 여자 bj 분들은 옷이 약간 파이거나
몸매를 드러낼 수 있는 복장으로 남자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는 분들이 많지만
이분은 매일 건전한 옷차림으로도 꾸준한 시청자들이 유입됩니다 ㅋ



보통 방송을 할 때에는 컴퓨터와 캠을 켜고
자신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면서 방송을 합니다.
위 사진이 바로 그 모습중에 하나이구요 ㅋ 아주 예쁘게 나왔네요.
그런데 캠사진 말고 도복순 실사 모습은 어떨까요? 캠빨인지 아닌지를
확인할 수 있을겁니다.



그래서 제가 인터넷에 떠도는
사진들을 몇 장 가져와봤습니다. 컴퓨터 앞에서 찍은 모습이 아니라
밖에서 찍은 사진들인데요 일단 첫번째 사진은 캠사진의 모습과 거의
다를 것이 없네요 ㅎㅎ



도복순 실사 두번째 이미지입니다.
뒷 배경이 그냥 도로이고 자동차들도 돌아다니는 것을 보니까
어떤 길거리에서 찍은 사진인가봅니다.



이곳은 왠지 카페 분위기가 나는 곳으로
생각되는데요 마치 경레를 하듯이 한 손을 올리고
앞쪽을 응시하며 사진이 찍혔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포즈는 비슷한데요
어딘지는 몰라도 어느 버스정류장으로 예측되네요 ㅎ
사진이 정말 잘 나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도복순 실사의 마지막 이미지입니다.
사실 제가 올린 사진들 말고도 더 많은 사진들이 있었는데
모두 가져올 수는 없어서 그냥 몇 개만 올려본겁니다 ㅋㅋ 근데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는
캠사나 실사나 거의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몇 몇 이미지들은 오히려 실사가 더 잘 나온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아주 예쁜 얼굴을 소유하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