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술 소녀의 킥, 제대로 강타했네요

인터넷 게시물에 무술 소녀의 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킥이 얼마나 강하길래
이렇게 난리가 난 걸까요? 아마도 동영상을 먼저 확인을 해봐야 그 답을
알수 있는거겠죠?

보아하니 우리나라의 영상은 아닌 것 같은데
여자끼리 도복을 입고 싸우다가 갑자기 기습 발차기를 날립니다.
아마 상대도 도저히 예상을 못했을거에요. 그럼 먼저 무술 소녀의 킥 영상을 한번
감상해 보실까요?



네이버 동영상에도 퍼가기 기능이 있는 줄 몰랐어요.
네이버는 공유에 좀 민감한 거 같아서 이런거 안되는 줄 알았는데
동영상 제작자가 이걸 허용한건지 몰라도 공유가 가능했습니다.
어쨌든 무술 소녀의 킥 영상을 분석해보면...

무술 소녀의 킥


일단 처음인지는 몰라도 경기가
좀 진행된 상태인지는 몰라도 체육관 같은 곳의 매트 위에
두명의 선수가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이게 유도인지 태권도인지 어떤
종목인지 잘 모르겠네요.

무술 소녀의 킥


경기가 진행되다가 갑자기 한명의 선수가
뒤로 잠시 빠지더니 앞구르기를 하면서 다른 선수의
얼굴을 세게 강타합니다. 무술 소녀의 킥을 맞은 상대편 선수는
급소를 맞은 건지...



쓰러져서 일어나지를 못합니다.
심판이 곧바로 호루라기를 부는 것을 보니
아마도 킥을 날린 선수의 승리인 듯합니다. 저는 이게 신기해서
몇 번이고 동영상을 다시 봤네요. 아마 여러분들도 그러겠죠? ㅎㅎ

발차기 하면 또 우리의 기억에
남아있는 영상이 있죠 ㅎ 바로 2004년 아테네올림픽에서
문대성의 뒤돌려차기입니다. 이번 영상은 유투브를 참고했으며
엑기스 장면만 나옵니다. 다시한번 그 기쁨을 느껴보세요 ㅎㅎ



화질은 좀 딸리지만
명장면을 슬로우 모션으로 여러번 볼 수 있어요 ㅎ
어떤 상황이었는지 살펴보면...



먼저 상대가 들어옵니다.
발차기를 먼저 시도하는데 여기서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문대성 선수는 곧바로 뒤돌려차기를 시도합니다.



이번에도 아까의 무술 소녀의 킥 영상에서처럼
비슷한 부위에 맞은 것 같은데 아주 제대로 강타를 하게 됩니다.
맞은 선수가 기절했다고 했던 것 같은데 그만큼 제대로 맞은 것 같습니다.



선수는 그대로 쓰러지고맙니다.
정말로 한방에 결판이 나버린 상황이죠.
드라마의 한장면을 보듯이 멋진 돌려차기로 최종
금메달을 획득했었습니다.

무술 소녀의 킥과 문대성의 뒤돌려차기 영상
잘 감상하셨나요? 무술소녀도 대단하고 문대성도 대단했습니다.
여자에게도 함부로 덤볐다가는 한방에 골로 가겠어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