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의 멘탈은 안녕하십니까?
혹시라도 다른 사람들에게 철없다는 소리를 자주 듣는다면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정신연령 테스트를 한번 받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ㅋㅋ
현재 자신의 나이보다 월등하게 낮게 나온다거나 아니면 반대로 너무 높게 나오면
뭔가 문제가 있는거라고 봅니다 ㅎㅎ



그래도 100% 정확히 맞는 것 같지는 않으니까
그냥 참고용으로, 심심풀이용으로 테스트해보시기 바랄게요.
해당 사이트는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정신연령 테스트 한글판 페이지 : http://mentalage.testmyself.kr




이 자료는 원래 일본의 어느 문서로부터
발원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다행이 한글판이 지원되어서 우리들도
해볼 수 있습니다. 먼저 테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나이를 입력한 다음
(검사 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첫번째 페이지에서는 모두 10문제가 나옵니다.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닙니다. 열 개를 다 풀었다면
(2번 검사 페이지로) 버튼을 눌러서 다음장으로 넘어가주세요 ㅎㅎ
근데 10번 문항을 보시면 아침에 일어나서 스스로에게 말을 거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ㅋㅋ
저는 오글거려서라도 못할 것 같네요.



두번째 페이지 역시 11번부터 20번까지 해서
총 열 개의 문항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여기에서도
20번 문항은 좀 재밌네요 ㅋㅋ 아마 10대 분들은 (예)라고 눌렀을지도 모르지만
20대 이상이신 분들은 절대로 (아니오)를 누를거라고 추측합니다.



30번까지 체크를 하니까
드디어 마지막 페이지가 보이네요. 여기는 그나마
좀 정상적인 문항들이 출제된 것 같습니다. 기준이 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마지막으로 넘어가볼까요?



마지막은 두개만 풀면 되는군요.
자신의 성별과 이 테스트가 어땠는지를 물어보는 문제가 나옵니다.
저는 이 테스트를 그냥 심심풀이 정도로 생각했기 때문에 마지막 문항을 (별 생각 없다)에 체크한 후
작성한 것들을 제출했습니다.



저의 정신연령 테스트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는 사실 20대인데 나이는 정신 나이는 33살로 나왔네요 ㅋㅋ
제 나이에 맞는 정신이 나왔으면 했는데 약간 높게 나왔습니다. 그래도 더 낮게나온 것보다는
높게 나온 게 그나마 다행이네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