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는 수많은 블로그들이 있고
각각의 주제마다 유명한 블로거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음악과 관련하여
제가 자주 애용하기도 하고, 저 말고도 수많은 사람들이 매일같이 방문하는
음악집합소라는 블로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근데 간혹 음악집합소 듣는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간단한 팁이긴 하지만 오늘은 그 방법을 팁으로
작성하려고 합니다 ㅎㅎ




우선 웹브라우저부터 선택을 잘하셔야 합니다.
우리나라는 원래 익스플로러를 많이들 사용하지만 최근에는
크롬의 이용률도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음악집합소에서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익스플로러를 사용해야 합니다. 익플 창을 열어주세요.



그게 네이버 블로그 중에 하나이므로
네이버 검색창을 이용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검색창에 위처럼 입력 후
검색하시면 사이트 소개에 맨 윗부분에 있는 블로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강아지가 음악을 듣고있는 이미지에
뮤직 이즈 마이 라이프라는 글자와 음악집합소라는 글자가 보이는 블로그로 들어오셨다면
아주 잘 찾아오신 겁니다 ㅎㅎ 보통은 접속하자마자 노래들이 흘러나옵니다. 다만 그렇지 않다면
위에 표시한 것처럼 컨트롤러에서 액티브엑스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이제 왜 크롬에서는
음악집합소 듣는법이 불가능하지 이해되셨죠? ㅋㅋ 크롬은 activex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액티브 설치 후 음악을 들으시면 되고
만약 현재 나오는 노래가 아닌 다른 음악을 들으시려면
컨트롤러에 있는 List 버튼을 눌러서 목록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이 블로그의 방문자수는 매일 거의 일정하면서도
많은 분들이 꾸준히 들어오고 있습니다. 최근 4일을 기준으로 대략 하루에
75000명 정도씩 들어오네요. 실시간 방문자또한 700명대를 육박하네요 ㅋㅋ
제 블로그와 비교하면 제가 상당히 초라해지는 부분입니다.



네이버로 접속해서 음악집합소 듣는법만 알려드렸었는데
다음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검색하셔도 바로가기가 지원됩니다.
다음이든 네이버든 검색해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