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인터넷이 없다면
컴퓨터를 켤 이유가 거의 없을만큼 중요해졌습니다.
여러분들의 인터넷 사용기록을 보시면 생각보다 많은 사이트를 방문했다는 것을
알게 되실텐데요 ㅋㅋ 이번 시간에는 익스플로러와 크롬 브라우져에서의 방문기록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익스플로러에서의 방법입니다.
인터넷 창을 열고 창의 우측 상단에 있는 노란색 별 아이콘을 누릅니다.
열리는 메뉴에서 열어본 페이지 목록보기 항목으로 이동해서 날짜순으로
나와있는 목록을 확인합니다.



시기별로 나와있어서 자신의 검색기록을
확인하기가 편리합니다. 제가 임의로 지난주 기록을 확인해보았는데요
수많은 사이트들이 주루룩 나왔네요 ㅋㅋ



이런 인터넷 사용기록 남기는 것이 싫으신 분들은
삭제해주는 것이 좋은데, 창의 우측 상단 톱니바퀴 설정아이콘으로 들어가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일반 탭에서 검색 기록을 보시면
(삭제)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단추를 눌러서
상세 사항을 설정 및 선택해주시고 기록을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크롬으로 넘어가봅시다.
최근에는 우리나라에서도 사용량이 증가하고있는
웹브라우저입니다. 창을 열고 상단 우측에 목록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하위메뉴가 나오는데 (방문 기록)으로 들어갑니다.



이건 현재시간 기준으로 최신순으로
인터넷 사용기록을 보여주는데요 익스플로러에서의 방식과는
다소 차이가 있죠? ㅋㅋ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인터넷 사용정보를
삭제하기 위해서는삭제 버튼으로 들어가서 세부 사항들에 대하여
체킹 후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