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여러분들의 나이가 몇인지 모르겠지만
자신의 미래를 위한 재태크는 꼭 필요하다고 봅니다. 물론 저도 그렇게
지식이 많은 건 아닌데 노력중이네요 ㅋㅋ 그나마 예금을 몇 개 들어둔 것이 있는데
그 중에는 농협도 있습니다. 근데 요즘은 워낙 금리들이 낮아서 만기 후에도 큰 이자를
받지는 못하는 형편입니다. 그래도 이번 시간에는 농협 예금금리 알아보는 팁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일단 홈페이지 접속이 필요합니다.
포털사이트에 농협 인터넷 뱅킹이라고 검색하고
바로가기 사이트를 접속합니다. 인터넷 뱅킹 및 거래내역 조회, 이체, 펀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ㅎㅎ



메인페이지에서 (상품가입)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고 나면 여러가지 보안 프로그램들이 깔릴겁니다.
인터넷 뱅킹 하면서 가장 불편한 점 중 하나죠 ㅋㅋ 3~4개씩 연속으로 깔리는 것들 때문에
시간낭비가 심합니다. 그래도 보안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겠죠?



금융상품마켓을 보시면
다양한 상품들이 나와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농협 예금금리를 알아봐야 하니까
(예금) 항목을 선택해서 열어줍니다.



예금도 많은 상품들이 있어서
여러분들이 직접 알아보고 선택을 잘 하셔야 합니다.
상품의 간단 설명과 함께 (요약보기) 또는 (이율) 버튼을 누르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예를 들어서 아무거나 하나를 선택해서
금리를 확인해보겠습니다. NH연금수급자우대 정기예금이 선택되었네요.
이율은 그다지 높은 편은 아닙니다. 그나마 높은 농협 예금금리를 받기 위해서는
인터넷 전용 상품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인터넷 상품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e금리우대예금 같은 경우 이율은 만기일시급일때 2.64이고
이자지금식일때 2.54로 그나마 다른 상품들에 비해서 좀 높은 편입니다.
여러분들도 여러 상품들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기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