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컴퓨터 하다가 음악들을때
멜론같은 거 많이들 이용하시죠? 그런데 블로그를 이용하면
돈도 안들고 더 빠르고 간편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음악을 주제로 운영하거나
그냥 음악이 좋아서 배경으로 깔아두는 분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ㅋㅋ 제가 이전에도
몇 번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 것 같은데, 오늘 또다시 좋은 노래 듣기 블로그 새로운 두 곳을 소개합니다.



첫번째로 알려드릴 곳은
사랑해음악블로그 라는 곳입니다. 네이버에 이름 그대로를
검색어로 하시고 검색해보면 사이트 소개로 맨 윗부분에 나옵니다.
해당 블로그를 접속해서 새 창을 열어주세요.



참고로 한가지 말씀드리면 네이버블로그에서
흘러나오는 음악들은 크롬에서는 들을 수 없으며 익스플로러를 활용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건 엑티브엑스를 설치하지 않으면 들을 수가 없는데 크롬에서는
엑티브엑스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이죠 ㅋㅋㅋ 아무튼 플레이 콘트롤러는
블로그의 맨 상단 왼쪽 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위치는 blog 운영자들이
어디에 달아노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ㅎ



플레이리스트를 확인해볼까요?
이 곳의 좋은 노래 듣기 블로그는 주로 최신음악과 관련한 노래들을 많이 게시하는 곳입니다.
플레이어에서 List 버튼을 눌러서 뮤직리스트를 여러보시면 어떤 음악들이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제가 두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바로
쿠키인스토리라는 블로그입니다. 이름만 봐서는 전혀 음악블로그같지 않죠?
사실 음악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은 아니고 케익이나 디저트 관련한 곳은데 배경음악이 좋아서
한번 소개에 올려보았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네이버에 검색해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는 음악과 관련한 글들은 많이 없지만
좋은 노래 듣기 블로그로 추천할만 합니다. 이번에도 콘트롤러는
페이지의 상단 좌측 부분에 위치해있는데요, 어떤 곡들이 있는지
리스트를 확인해볼까요?



우리나라 음악들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은 외국 곡들입니다. 왠지 케익이나 디저트에 어울리는
팝송들이 많을 것 같군요 ㅎㅎ 조용하고 분위기있게 듣고싶으신 분들은
이 곳에서 듣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