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하면서 노래를 들으면
왠지 분위기도 좋아지고 웹서핑을 한다거나 블로그에 글을 쓰는 맛이 납니다 ㅋㅋ
저도 원래 글을 작성할 때에는 주변이 조용해야 집중이 잘 되었었는데, 어느 날에서부턴가
음악을 켜놓고 하니까 왠지 더 능률도 좋아지는 것 같더군요 ㅎㅎ
이번 시간에는 제가 자주 애용하는 배경음악 많은 블로그 몇 곳을 소개해봅니다.



첫번째는 음악집합소라는 곳인데
하루에도 수만명씩 들어오는 유명한 곳이라서 노래 자주 듣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사이트 소개에
맨 윗부분에 검색됩니다.



노래는 자동으로 흘러나옵니다.
배경 음악이 아주 많기때문에 그냥 틀어놔도 꽤 오랫동안은
노래가 겹치지 않고 여러가지를 들을 수 있을거에요. 보통 신곡들도 많이 올라와서
꽤 들을만 합니다 ㅎㅎ



제가 두번째로 알려드릴 곳은
여우비 블로그인데요 이번에도 역시 네이버블로그라서
포털에서 검색하시면 소개가 잘 되어있습니다.



노래를 듣는 방식은 똑같은데요
뮤직 컨트롤러가 자동으로 재생되면서 음악이 나옵니다.
참고로 크롬에서는 불가능한데, 액티브엑스 설치가 지원되지 않기 때문이죠 ㅋㅋ
따라서 익스플로러로 인터넷을 열어서 실행시켜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보실 배경음악 많은 블로그는
사랑해 음악블로그라는 곳인데 여기는 저도 최근에 알아낸 곳이라서
요즘 잘 듣고 있습니다 ㅋㅋ 그래봤자 어차피 최신곡들이 나오는거지만
그래도 왠지 새로운 곳을 찾아냈다는 기쁨도 있더군요 ㅎㅎ



이곳도 역시 엑티브엑스 설치가 필요하구요
컨트롤러의 리스트 버튼을 눌러서 다른 곡들을
선택하여 들을 수도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