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빅게임

플래시게임 2014. 8. 14. 12:05

제 블로그에 플래시게임은 아마도 거의 처음 작성해보는 것 같은데요,
예전에 한번 올려보았던 것 같기도한데 이제 앞으로는 자주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방문자분들도 자주 방문하여 재미난 게임 즐겨주시기바래요. 처음 시도하는 거라서 약간
긴장되기도 하네요. 서툴기도 하구요 ㅎㅎ


오늘의 첫 게임은 바로 비비빅게임인데요 ㅋㅋ 여러분이 알고있는 아이스크림과 관련된 플래시라고
생각하셨다면 약간 오산입니다 ㅋㅋ 그냥 제작사 이름 자체가 비비빅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여러가지 많은 게임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하나를 제 블로그에 올려보는 겁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