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연습생 슬기, 귀여운 외모

SM 연습생 슬기가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슬기는 이미 SM에서
5년 이상 연습을 받으며 현재는 가수 데뷔를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그녀의 나이는 94년생, 올해로 스무살인데요
5년 이상을 연습생 시절을 보냈으면 거의 초등학생이나
중학생 쯤부터 가수의 꿈을 키워왔나 봅니다. SM 연습생 슬기는
예전에 미국 ABC 방송에 출연했던 경력도 있습니다.



그 영상은 작년 10월 미국의 ABC 뉴스의 나이트라인에서
한국의 케이팝 육성 시스템을 보도하면서
다른 연습생들과 열심히 안무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었다고 합니다.
특히나 그 영상에서 슬기는 빨강색 운동화와 녹색 소매의 셔츠 차림으로
빼어난 춤솜씨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또한 8월 21일
그러니까 바로 어제 방송을 했던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 MC를 보는
규현이 SM 연습생 슬기를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김국진이 SM 연습생 중에서 괜찮게 생각하는 사람이 누구냐고 물어보자
게스트로 나왔던 에프엑스의 설리가 SM 연습생 슬기를 언급했고, 규현은
수긍하는 뉘앙스를 풍겼습니다. 해당 영상이 마침 유투브에 있네요 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감상해보세요.



영상 보니까 주변 엠씨들이랑
게스트가 규현을 장난으로 놀리는 식으로 나와있네요 ㅎㅎ
진실은 아무도 모르겠습니다. SM 연습생 슬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춤실력에도 감탄을 하고, 하루빨리 그녀가 데뷔했으면 좋겠다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SM 연습생 슬기의 외모를
태연과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스무살의 나이로
현재 동갑인 가수로는 에프엑스의 설리와 크리스탈이 있습니다.



연습생 5년 이상 했으면 이제
충분한 실력을 갖추지 않았을까요? 기회가 온다면
멋진 데뷔무대를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