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학생 시절이 있었지만 수업시간에 하는 행동들을 보면 정말 다양합니다 ㅋㅋ
그냥 아무것도 안하는 애들이 있는가 하면 정말로 공부를 열심히 하는 친구들, 그것도 아니라면
몰래 소곤거리며 장난을 치거나 꾸벅꾸벅 졸고있는 애들 등... 제가 만약에 선생님이었다면 그 모습들을
다 볼 수 있었을텐데 아쉽군요 ㅎㅎ


이번시간에는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하기 포스팅을 작성할까 하는데요
물론 실제로는 이런 행동을 해서는 안되겠지만 그래도 게임이니까 가능한 거겠죠 ㅋㅋ
근데 인터넷에 올라가있는 영상을 보면 간혹 실제로도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 같긴 합니다. 혹시라도 그런 친구들이 있다면
다음부터는 그러지 마시고 열심히 공부하세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