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s 게임

플래시게임 2014. 8. 18. 11:26

다른 버튼도 필요 없고 그냥 딱 하나의 키보드 방향키만 이용하여
게임을 할 수가 있어요 ㅋㅋㅋ 하지만 그런걸 감안하더라도 완성도 측면에서도 괜찮고
계속 하다보면 중독성도 생겨서 계속 도전하게 되더군요 ㅎㅎ 이번 플래시의 이름은 바로 hops 게임인데요
아마 벌써 많이 해보신 분들도 많을겁니다.


캐릭터의 크기는 상당히 작지만 그래도 점프력은 장난이 아닙니다 ㅋㅋ
그래서 오히려 더 귀여운 것 같은데요, 위쪽 방향키로 점프를 하면 자동으로 오른쪽으로 움직이면서
뛰어오릅니다. 그리고 얼마나 오래 누르냐에 따라 뛰어오르는 높이도 달라집니다.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