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눈에는 빛만 있다면 모든 색깔을 모두 구분해낼 수 있지만
강아지는 그렇지 못하다고 알고있습니다 ㅋㅋ 흑백으로 사는 세상은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이번시간에는 젖소가 등장하는 모험 플래시게임을 소개하는데요, 온통 흑백으로 되어있는 세상을 컬러풀하게
바꿔보는 방식입니다 ㅎㅎ 다소 새로운 발상이죠?


너무 복잡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지루하지도 않아서 집에서 시간 나시거나
심심할때 해보시면 재미있을거에요 ㅋㅋㅋㅋ 소가 길을 지나갈 때마다 배경에 색깔이 입혀져서
그걸 보는 맛도 있네요 ㅎㅎ 그럼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부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