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은 절대로 혼자서 살아갈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제목은 기억이 안나는데 어느 영화에서 무인도에 고립되어 혼자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 영화가 있었는데
사람이 거의 미치더군요 ㅎㅎ 아마도 톰행크스 주연이었던 것 같은데 제가 그 상황에 있었다면 정말로
절망적이었을 것 같습니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탈출을 시도했겠죠ㅎ


오늘 소개할 플래시는 무인도 탈출게임인데요, 실제가 아닌 게임이라서
그나마 긴장감은 좀 덜하겠지만 섬에 있는 여러가지 환경들이나 도구들을 얻어내어
밖으로 나갈 궁리를 잘 하셔야 합니다. 인터넷 잘 찾아보시면 공략이 나올 수도 있어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