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게임

플래시게임 2014. 8. 26. 16:18

고전 게임을 보면 보통 영웅이나 왕자가 곤경에 처한 공주를 구하는 스토리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이번 플래시 역시 그런 내용 자체는 비슷하지만, 왕자가 나오는 것은 아니고 그냥 자체적으로 트랩을 설치해서
적들이 다가오기 전에 그들을 처치해야하는 공주게임입니다 ㅋㅋ 조금은 방식이 다르다고도 볼 수 있겠는데요
그래도 직접 해보시면 재미있어요 ㅎㅎ


그런데 제가 위에 설명한 대로라면 디펜스의 일종이라고도 보여지네요 ㅋㅋ
악당들이 공주를 범하기 전에 여러가지 장애물이나 폭탄같은 것들을 설치해서 해침을 당하지 않도록
보호해주세요.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부터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