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번 플래시의 일반 버전은 생각보다 클리어하기 쉽지 않을수도 있어요 ㅋㅋ
하지만 약간의 변형을 준 이번 주몽게임 돈버그 버전에서는,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의 돈을
미리 주기때문에 첫번째 스테이지만 어떻게든 깨면 2탄부터는 거의 무적이라도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쉬워집니다 ㅋㅋㅋ 그럼 게임은 아래에서 해보시기바랍니다.


이게 2탄을 시작하기 전에 업글이 가능하므로 그 전까지 하나의 탄만 깨주시면 됩니다.
돈은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바로 올라갑니다. 그리고 클리어되면 그 상태에서 멈추긴 하지만
이미 모든 업뎃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의 돈이 모이죠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