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이라는 게임은 격자무늬 판대기에 흰돌과 검은돌 만으로 할 수 있는 것이지만
정말 심오하고도 어려운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규칙도 잘 모르고 둘 줄도 모르지만 제대로 배운다고 하도라도
금방 실력이 늘 것 같지는 않습니다 ㅋㅋ 이번시간에는 집에서 컴퓨터로 해볼 수 있는 바둑 플래시게임을 소개합니다.
그래도 혼자 할 수 있는거라서 부담은 많이 없을겁니다 ㅎㅎ


다른 사람들과 즐기기 위해서는 온라인 게임으로 하셔야겠지만
혼자서 연습용으로 하기에는 플래시가 더 간편하고 심플해서 좋습니다 ㅋㅋㅋ 집에서 할 것 없거나
심심하신 분들은 마음의 여유를 갖고 한 판 즐겨보시기 바래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