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케기 게임

플래시게임 2014. 8. 31. 15:00

티비에서 런닝맨이라는 오락프로그램을 보면 우승자에게 골드바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ㅋㅋ
근데 저는 사실 금값을 잘 몰라서 그게 어느정도의 값어치가 나가는지는 잘 모릅니다. 그래도 그런 걸 받으면
기분은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오늘은 금케기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어딘가에서 구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땅 속에 숨어있는 금들을 캐는 겁니다 ㅋㅋㅋ


키보드의 화살표 방향키만을 이용하여 진행하는 어떻게보면 단순하고 심플한 게임이긴 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가지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한 목표금액같은 요소들이
게임의 재미를 더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별로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설명을 보시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