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 슈퍼보드, 서유기, 드래곤볼에 나오는 주인공의 이름은 모두 손오공입니다 ㅋㅋ
그런데 저는 저 세가지 중에서 드래곤볼을 가장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원작 만화책 시리즈가 아마도
42권 완결로 되어있을텐데 그걸 1편부터 끝편까지 몇 번을 다시 보았던 것 같습니다. 시대별로 악당이 등장하는 순서까지도
머릿속에 아직도 기억될 정도인데요 ㅋㅋ 그렇기 때문에 그에 따른 게임들도 많이 나온 것 같습니다.


오늘의 손오공게임하기 포스팅은 1.9버전의 드래곤볼 파이팅인데요
1p와 2p 이렇게 둘이 서로 대전을 펼치거나 아니면 혼자 또는 둘이서 협력을 해가면서
모험을 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어떤 모드로 할 지는 여러분들이 기호에 따라 직접 선택해주시면 될 듯하네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