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빨간모닝 사건, 거제도 불륜녀 이거 뭐죠?

거제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나봅니다.
약간 뒷북치는 느낌도 있는데 거제도 빨간모닝 사건의 전말은
자동차가 모닝이 아니라 마티즈였던거 같네요. 여러 내용들을 찾아보니까
경남 거제 시내에서 빨간 마티즈 안에서 여자와 남자가 서로 사랑을 하는 모습이
찍힌 영상을 유포했다고 하는데 제가 봐도 이건 모닝이 아니라 마티즈인 것
같습니다. 게다가 요즘 것도 아니고 구형인 거 같은데 정말 대담하게도
그 안에서 뭔가를 하고 있네요.



거제도 빨간모닝 사건 이거 동영상도 찾아보려고 했는데
다들 지웠는지 못 찾았습니다. 거제도 마티즈라는 제목으로
카톡이나 SNS 등으로 유포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느 주차장에서
빨간색 경차에서 남녀 둘이 그것을 하고 있는 영상이라고 하며 대략 2분 30초
정도의 분량이라고 합니다. 신상까지 다 털렸다고 하는데 여자가 차 주인이고
바람피우다가 영상이 찍혔다는 뭐 그런 스토리라서 거제도 불륜녀라고도
알려진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걸 찍은 사람이 붙잡혔다고 하는데요
동영상을 찍은 사람은 상근예비역으로 스물 두살이라고 하는데
이분 큰일나셨겠네요. 괜히 그런거 찍어서 유포하는 바람에 인생 조지게
생겼군요. 찍은 분도 찍은 분이지만 어떻게 그렇게 차안에서 그런 대담한 행동을
할 수 있는지도 대단하네요. 거제도 빨간모닝 사건, 거제도 불륜녀와 같은
이런 사건은 앞으로 일어나지 말아야 하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