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이거 진짜 대박이네요 - 마티즈 동영상

보배드림은 중고차 거래로 유명한
사이트이지만 커뮤니티도 활성화 되어있나봅니다.
보배드림 이거 진짜 대박이네요 영상은 바로 그 사이트의 커뮤니티에서
사람들이 올린 영상 중 하나인 것 같은데요 먼저 그 신기한 모습의 사진부터 감상해볼까요?




대박이죠? ㅋㅋ
이 사진 보면 정말같다는 생각이 바로 드시나요?
저는 처음에 이거보고 무슨 합성을 해놨나 그랬는데
알고보니까 합성은 아니고 정말로 찍은 사진이더군요. 그걸 깨닫게 된 이유는
이게 사진으로만 있는 게 아니라 진짜로 동영상으로도 찍어서 올리셨더라구요 ㄷㄷ;;



사실은 저 사진들도 동영상에서
캡쳐한 사진들입니다. 집들을 보니까 그냥 어느 마을인것 같은데
어떻게 하면 저렇게 주차를 해놓을 수 있을지 정말 신기합니다. 무언가가 들어서
저렇게 가져다놓지 않는 한 스스로 저기에 올라갔다고는 도저히 상상이 가질 않네요 ㅋㅋㅋ
그럼 보배드림 이거 진짜 대박이네요 사진이 진짜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마티즈 동영상을
한번 감상해볼까요?



유투브에는 심플하게 "이거" 라는 제목으로
업로드를 해놓으셨네요. 유투브 가서 직접 찾아보셔도 될 듯합니다 ㅋㅋ
1분도 되지 않는 마티즈 동영상이지만 진짜라는 것을 증명하기에는 충분할 것 같네요.



어쩌다가 자동차가 저렇게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운전을 할 때에는 항상 안전운전을 해야되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자동차의 가격이나 종류를 떠나서 더욱 중요한 것은 바로 사람 목숨일테니까요.



보배드림 이거 진짜 대박이네요 사진과 마티즈 동영상 보기에 대한
글을 여기서 마칠게요. 마티즈 안에 타고 있던 분은 어떻게 내리셨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모두들 안전운전 하시고 주차할 때에도 조심 조심 하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위 사진처럼 비가 많이 오는 날에도 빗길운전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