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홍석천 스킬, 마녀사냥 홍석천 기술 뭘까?

블로그 하다보니 본의아니게 티비 프로그램들을
알게되네요ㅎ 케이블 방송인 것 같은데 그 중에서 jtbc 라는 채널이 있습니다.
jtbc의 예능 프로그램중에서 마녀사냥이라는 프로가 있습니다.

그 프로그램에서는 상당한 매력으로 남자를 홀리는 여자들을 마녀라고 지칭하고 있고
그러한 마녀들에게 당하지 않도록 남자들을 구원하기 위하여 네명의 엠씨들이 나와서
토크를 진행하는 형식으로 되어있씁니다. 여자들을 파헤치는 여심 토크 버라이어티라고 하네요.




몇 회인지는 모르겠지만
홍석천이 게스트로 나왔나봅니다. 정확한 내막은 잘 모릅니다 ㅋ
일단 마녀사냥 홍석천 스킬 나오는 부분 영상부터 감상해봅시다. 유투브 영상인데
제목은 마녀사냥 홍석천 기술이라고 시작하는 제목으로 되어있습니다. 링크 걸어드릴게요.


마녀사냥 홍석천 스킬, 마녀사냥 홍석천 기술 영상 : http://youtu.be/AaeutoUkAw8


동영상의 내용을
좀 살펴보자면......




신동엽이 먼저 이야기를 꺼냅니다.
홍석천이 그런 스킬이나 기술에 대한 내용을 아주 잘 알고있다고 하니까
홍석천이 말을 꺼내는데 고민이 있는 여자 연예인들이랑 상담을 하다가



마녀사냥 홍석천 스킬 영상 도중 홍석천이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킬들을
더러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 스킬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드립의 제왕이라고 할 수 있는 신동엽 마저도 당황을 했었다고 합니다.



신동엽도 처음 들어보는 이야기라면서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는데요 그 옆에 있던 성시경이
한번 들어보자고 제안을 합니다. 방송에서 나올 수위가 아니었는지
마녀사냥 홍석천 기술 부분은 빨리감기로 나오더군요 ㅋㅋㅋ



5배속으로 감아서 무슨 말을 하는 건지도 모르겠고
대충 제스쳐들을 보니까 상당한 스킬을 이야기해주는 것 같은데
진짜 궁금합니다. 이거 빨리감기를 다시 느리게 하는 그런 프로그램은 없을까요 ㅋㅋㅋ



그날 함께 출연했던 패널들도
여성분들이 얼굴을 붉히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이 나오네요.
도대체 어떤 스킬이이길래 이런 반응들이 나오는걸까요. 마녀사냥 홍석천 스킬,
마녀사냥 홍석천 기술이 뭔지 진짜 궁금하긴 하네요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