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복순 라면먹고갈래? 동영상 감상

아프리카티비를 보면 다양한 bj 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도복순 라면먹고갈래? 영상을 한번 감상해보려고 하는데요
잉여왕이라는 아이디를 가진 도복순의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여성 bj 분들 보면
정말로 연예인 해도 될만큼 뛰어난 외모를 가진 분들이 많이 있는데 도복순 bj 도 그중에
한명인 것 같네요.



도복순 라면먹고갈래? 영상을 감상하기전에
bj 에 대한 소개를 좀 하자면, 도복순이라는 이름은 실명이고
상당히 오래 전부터 방송을 했던 것 같습니다. 아프리카 페이지에 들어가서
몇가지 정보를 보면 애청자는 40만명을 넘겼고 팬클럽도 거의 4만명 수준,
서포터도 1만명이 넘고 누적 시청자 수만해도 3천만을 육박하네요.



근데 이정도 해도 될 만큼
외모도 예쁘고 말솜씨도 재밌습니다. 특히
사투리를 쓰는 모습에 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이번에 소개할 도복순 라면먹고갈래? 는 좀 오래전 영상인데
일단 감상해봅시다 ㅋㅋㅋ



재생 누르면 바로 나옵니다.
화질은 오른쪽 하단부에서 톱니바퀴 모양 누르셔서
480p 까지 올리세요. 그게 가장 좋은 화질이네요 ㅋㅋ
그럼 스샷을 보시면서 대충 어떤 내용인지 도복순 라면먹고갈래? 영상을 알아보도록 하죠 ㅋ




방송을 하면서 시청을 하던 시청자가
복순에게 질문을 합니다. 그당시 복순이는 고3 이었나본데
질문을 한 사람은 중3 학생이었나보네요. 누나라고 하는걸 보니
남학생이 질문을 했나봅니다 ㅋㅋㅋ



중3 학생이 과연 이 질문을 몰라서 한 건지
아니면 알고도 물어본건지는 모르겠는데 아이는 어떻게 생기는 거냐고
질문을 합니다 ㅋㅋ 복순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데요 그래도 대답을 해주네요.



처음에는 여자랑 남자가 손을 잡으면
아이가 생긴다고 했다가 뭔가 문득 생각이 났는지
또 다른 말을 하기 시작합니다 ㅋㅋ 여기부터가 도복순 라면먹고갈래? 가 나오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ㅋ



머리를 꼬면서 우리집에서 라면먹고갈래? 라고 말하면서
의미심장한 설명을 해줍니다 ㅋㅋ 이거 무슨 뜻인지 다들 아시죠?
영화 보신분들 있을지 모르겠는데 영화에서 나왔던 대화입니다.

봄날은 간다라는 영화에서 유지태에게
이영애가 했던 대사입니다. 단순히 라면만 먹는 것이 아니라
뭔가 다른 것도... ㅋㅋ 어쨌든 영화에서는 라면을 먹고나서 서로
연인사이가 되었습니다.



도복순 라면먹고갈래? 동영상 재밌네요.
저는 그냥 집에서 혼자 진짜 라면이나 끓여먹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