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자취녀 누구의 잘못일까

보배드림은 우리나라의 중고자동차 거래업체입니다.
규모가 상당히 크기때문에 인터넷 사이트로도 상당히 활성화 되어있는데요
단순히 자동차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도 활성화 되어있는 듯합니다.
거기에 올라온 게시글 중에서 보배드림 자취녀라는 글이 있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자취방녀로 제목은 친구한테 서운하다는 내용으로 되어있는데요
일단 그 내용을 한번 알아볼까요?




보배드림 자취녀 글이 2006년도에 올라온 글이니까
시기상으로는 상당히 오래된 글이네요.
어느 여성분이 자신의 억울한 상황을 적어놓았는데
일단 한번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보세요. 보배드림 자취녀 내용을 대략적으로 갖추리자면...

지방에서 올라와서 살 곳이 없어
친구가 사는 곳에 얹혀 살게 되었습니다. 방을 구할때까지 함께 살기로 했지만
살다보니 친구랑 사는 것이 괜찮아서 한동안 머물렀나봐요. 친구는 이제 글쓴이에게
방을 따로 구해보라고 했고, 이 부분에서 이 글쓴이는 서운하다고 합니다.

이 사진은 글과 관련 없어요.그냥 예뻐서 올려봅니다 ㅋㅋ



한가지 중요한 사항은 얹혀 살면서
방값의 일부는 커녕 공과금조차 친구에게 지원을 해주지 않았던 모양이에요.
근데 친구가 나가라고 하니까 이제와서 서운하다니요.... 이것 참...
보는 사람에 따라서 관점이 다르겠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보배드림 자취녀 글쓴이가 좀 개념이 없으신 것 같습니다.

저같은면 미안해서라도 월세 절반이랑
공과금정도는 냈을텐데, 방이라는게 원래 얹혀사는 게 굉장히 편리한 거거든요.
왜냐하면 계약기간도 안걸려있고 보증금도 안걸려있고 그냥 살고싶은 만큼 살다가
나가면 되는건데 거기다 대고 돈 한푼 안들였으면서 서운하디니요 ㅋㅋㅋ



보배드림 자취녀 생각할수록 정말 화가 나네요. 어이도 없고 ㅋㅋ
참 세상에는 별의 별 사람들이 다 있는 것 같습니다.
게시글 마지막 부분에 알바라도 해야되는 거냐고 물어보는데
알바라도 뛰세요 그냥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