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인어공주 동영상, 스타페이스오프 이유비 노래

얼마 전 추석특집으로 했던
스타 페이스오프 보셨나요? 거기에서 이유비 인어공주 동영상이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스타페이스오프 이유비 출연에 많은 사람들이 놀라기도
했었는데요 저도 솔직히 그 방송 보다가 진짜 이쁘다는 생각만 하고
누군지는 몰랐었습니다.

그당시 스타 페이스오프에서는
이유비 이외에도 엑소, 이정, 걸스데이, 씨스타, 홍진영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출연하였습니다. 이유비는 인어공주에서 나왔던 노래를
부름으로써 귀여운 외모뿐만 아니라 가창력까지 보여주었습니다.

이유비는 90년 생으로 싸이더스HQ 소속사에 있습니다.
노래를 왜 잘하나 했더니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 출신이라고 하네요.
또 한가지 특이한 점은 가족관계에서 어머니가 탤런트 견미리씨라는 점인데요
어머니를 닮아서 그렇게 예쁜가봅니다.




그럼 이유비 인어공주 ost 불렀던
동영상을 감상해봅시다. 공중파 방송이라서
블로그에 직접 올리기는 좀 그렇고 유투브 링크를 걸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페이스오프 이유비 인어공주 노래 영상 : http://youtu.be/6NRPllMC-OQ


위 링크로 들어가면 새창으로
스타페이스오프 이유비 인어공주 ost 를 부르는
영상이 재생됩니다. 고화질까지 지원이 되기때문에
높은 화질로 감상하실 수 있을겁니다.




이날 사회는 컬투가 봤습니다. 인어공주를 소개하는 부분에서
말장난을 하고 있는데요 ㅋㅋ 이때까지만 해도 이 노래를
부르는 주인공이 누구인지 몰랐습니다.



인어공주에 나왔던 ost 의 노래 제목은
Part of That World 라는 노래입니다. 땅 위에 있는
왕자를 만나기 위한 인어공주의 애절한 사랑을 그린 영화였죠?
이 영화는 2억달러 매출 및 다양한 상을 수상하며 월트 디즈니의 위상을 다시한번
살린 작품이라고합니다. 일반 영화가 흥행하면 대박인건 알았지만 애니메이션도 제대로 한번 터지면
장난 아니게 많이 벌겠네요 ㅋㅋ



이 노래의 주인공은 바로
배우 이유비였습니다. 스타페이스오프 이유비 인어공주 노래하는 모습을 보니
왼쪽 볼 위에는 어떤 스티커같은 걸 붙였는데 그게 귀여움을 더한 것 같습니다.



의상은 마치 인어공주를 연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었는지
비늘 같은 것이 붙어있는 하얀 빛깔의 드레스를 입고 나왔네요.



스타페이스오프 이유비 인어공주 노래를 들어보시면 알겠지만
상당히 잘하는 것 같습니다. 얼굴도 진짜 귀여운데
노래까지 잘하는 그야말로 엄친딸이네요 ㅋㅋ 근데 엄마도 배우라는 ㄷㄷ;;



중간중간 자막이 나오는데 청중을 사로잡는 가창력 또는
원곡을 뛰어남는 가창력 등으로 나오는데 솔직히 원곡을 뛰어넘는 건
아닌것 같고요, 노래를 잘 부르는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이 방송에서 정선희의 태도가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요, 방송의 재미를 위하여
한 행동이라고 보여집니다. 여자가 나오면 열광을 하는 남자 심사위원들을
비꼬기 위한 장난이었던 것 같은데 잠시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스타페이스오프 이유비 인어공주 노래가 끝난 이후에도
지드래곤과 아이유의 모창을 하는 등의 개인기를 보여줌으로써
매력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마도 이 방송 이후로 이유비가 더 유명해졌을 거 같네요.
저도 글을 작성하면서 머릿속에 더 각인이 되어버렸네요 ㅋㅋ


,